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경기 안양시

테이블링 - 카제야

카제야

4.1
(리뷰 3개)
위치경기 안양시
브레이크 타임오늘 14:30 ~ 16:30
  • 메뉴
  • 리뷰 3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30 - 00:00
요일11:30 - 00:00
요일11:30 - 00:00
요일11:30 - 00:00
요일11:30 - 00:00
요일11:30 - 00:0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11:30 ~ 00:00
브레이크 타임
오늘
14:30 ~ 16:30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82번길 42

매장 Pick
  • 일식
  • 스시
  • 주차불가
  • 예약가능
  • 포장
  • 배달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1

  • 추천
    33%
  • 좋음
    67%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3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임쪠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오마카세 초밥 30,000원 스시 때깔은 좋은데 블로그는 같은 디쉬를 돌려찍은 광고글만 엄청 많아서 고민하고 방문했습니다. 점심엔 특선메뉴가 있는데, 저는 저녁에 방문했어요. 원래 이자카야인 건 감안해야 합니다! 광고가 많고 리뷰이벤트가 있는 것 치고 초밥 때깔도 맛도 괜찮았어요! 판초밥에 이렇게 다양한 어종이 올라오는 것에 가산점 드립니다👍 다만 숙성회라서 호불호가 있을거고 전복이 흐물?거리고 뭔가 맛이 많이 아쉬웠습니다. 나갈 때 보니 생선 숙성고도 따로 있더라구요. 안주가 궁금해지는 곳입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왜말안하니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네타 상태 생각보다 좋음 근데 밥이 좀 딱딱해서 약간 실망 간은 괜찮음 구이는 너무 퍽퍽하다 닭튀김이 의외로 맛있었당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emily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카제야 안양 평촌에서 시켜먹었어요. 모듬초밥은 퀄리티 너무 좋고!!! 14000원에 고등어회, 도미회, 참치회, 연어, 광어 등등 싹 맛볼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새우튀김은 좀 아쉬웠는데 이래도 전반적으로 최고!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