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동이
신봉동 함흥냉면 전문집 냉면, 갈비탕이 먹고 싶어서 검색 하던 중 동네에서 여러번 지나가면서 봤던 이 집이 생각나서 방문해 봄 분명 처음에는 함흥냉면 전문으로 관련 메뉴인 갈비탕, 갈비찜, 만두, 만두국 듬으로 시작했었던 것 같은데 동네 장사가 그렇듯이 메뉴를 하나하나 늘려서 부대찌개, 제육볶음, 차돌된장까지 정체가 불 분명한 상태까지 온 것 같음 회냉면과 갈비탕을 시켰는데 냉면은 면을 삷은 후 면을 완전히 탈수하지 않은 듯 물기가 남아 있어서 아쉬웠는데 그 외에 면발, 양념, 회 등의 식감 및 맛은 무난했음 갈비탕은 국물 및 고기 모두 나름 괜찮았으나 가격은 동네 장사하기에 조금 비싸지 않나 싶음 식사시간이 지났음에도 손님은 꽤 있었고 혼밥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혼밥하시는 분들 때문에 메뉴가 하나하나 늘어 난 것은 아닌지 궁금해졌음 일부러 찾아올 정도는 아니고 이 근처에 있는데 함흥냉면, 갈비탕 등 먹고 싶으시다면 한번 생각해 볼 만한 식당 동네에서 이런 집이 지속적으로 영업하기 바라는 마음에서 평점은 맛있다로 결정함 맛 : 나는 평냉파여서 함흥냉면은 잘 모르겠음, 갈비탕은 무난함 분위기 : 꽤 넓은 식담 가성비 : 냉면은 무난, 갈비탕은 조금 비싼듯 재방문 의사 : 혼밥, 갈비탕 먹고 싶을때 다시 올 수도 있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