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리뷰뽈레 리뷰전체 평점5.0추천100%좋음0%보통0%별로0%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리뷰 1건전체보기모모모춘천에서 여기까지 간혹 분식 먹으러 가는 분들이 계셔서 가봤는데요,, 촤르르 윤기나고 쫀득한 쌀떡볶입니다. 아주 통통하고 소스는 적당히 달큰해요. 새벽 4시까지 하고요. 강촌 갈 일 있다면 추천! 퇴계/온의에서는 16분 정도라 떡볶이 땡기는 새벽에 훌쩍 가는 것도 괜찮은 듯리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