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리뷰뽈레 리뷰전체 평점1.5추천0%좋음0%보통0%별로100%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리뷰 2건전체보기망고무화과#코로나걸린동료는맛집 #저는별로였어요 #평양냉면맛국물 시원한 국물 땡겨서 동료와 함께 찾았는데 전 별로였어요. 면도 평범하고 국물에서 칼국수 국물에서 평양냉면 국물맛이 나요. 슴슴도 아니고 고기 스쳐간 맛이요. 김치마저 밍밍해서 맛 포인트가 없었습니다. 코로나로 후각 잃은 동료는 너무 맛있게 먹더라구요. 특히 국물이 맛있대요. 식사하는 동안 단골인 듯한 손님이 김치 많이!로 칼국수 2인분 포장해 가더군요. 슴슴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나름 취향저격인 듯 합니다.김벌구지나가다가 들어갔는데 가격대비 맛이 없리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