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리뷰뽈레 리뷰전체 평점3.8추천0%좋음100%보통0%별로0%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리뷰 1건전체보기따뜻해그 바쁜 출근길에도 냄새 맡는 코는 살아 있어서ㅋㅋ 새벽에 갓 만들어진 빵을 지나치기란 쉽지 않습니다:) 가끔 들러 에그토스트를 사먹는데 안쪽엔 햄과 치즈가 들어 있고, 위에 올린 달걀은 딱 부드러울 정도로 익어서 좋습니다. 빠바 등에서 파는 것보다 훨 낫다고 생각해요-!리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