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성북구

테이블링 - 르 쿠에르

르 쿠에르

4.0
(리뷰 11개)
위치서울 성북구
영업 종료
  • 메뉴
  • 리뷰 11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휴무
요일휴무
요일12:00 - 19:00
요일12:00 - 19:00
요일12:00 - 19:00
요일12:00 - 19:00
요일12:00 - 19:00
운영시간
오늘
12:00 ~ 19: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월요일
  • 매주 화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성북구 고려대로6길 74

편의시설
  • 반려동물 입장 가능반려동물 입장 가능
매장 Pick
  • 디저트카페
  • 커피
  • 구움과자
  • 생토노레
  • 소금빵
  • 슈톨렌
  • 마들렌
  • 휘낭시에
  • 주차가능
  • 반려견동반
  • 예약가능
  • 포장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0

  • 추천
    39%
  • 좋음
    44%
  • 보통
    11%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11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capriccio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성북천 근처에 위치한 작은 디저트 카페. 의외의 위치였는데 메뉴 픽업예약도 쉽고, 체계적이어서 저녁시간대에 선물할 때 편리했다. 좋아하는 딸기 시즌이고, 만듦새도 예쁘고, 메뉴 구성자체는 나쁘지 않았는데 쇼트는 제노와즈나 크림 스타일이 딱 취향은 아니었고, 레몬크레뮤나 딸기콩포트 사용 등 기본적인 크림이나 케이크 구성이 취향은 아니라 아쉬웠던. 가게는 깔끔했고, 포장도 말끔히 잘 준비되서 좋았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따릉이맛집탐방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보문역과 신설동역 사이쯤 성북천 옆길에 있는 르쿠에르. APEC 정상회담에도 납품하신 실력있는 곳이다 디저트 평이 좋아서 대표메뉴 중 하나인 생토노레(10,000)와 갸토 낭떼(6,000)를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보았다 생토 노레라는 메뉴를 처음 먹어봐서 비주얼이 생소하면서도 상당히 예쁘고 먹기 아까운 비주얼이었다 슈를 쌓은 중간에 둘러진 크림이 정말 맛있었다. 너무 고급스러운 맛이었다. 전체적으로 약간 달달한 편인데 너무 단 편은 아니라서 좋았다. 갸토 냥떼는 전반적으로 단맛은 많이 나지 않는 편이었지만 빵 안쪽도 달달함이 은은해서 빵 안쪽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생각보다 포만감이 있어서 가성비도 나쁘지 않은 편이었다 고즈넉한 성북천을 걷다가 디저트가 땡긴다면 한번쯤 들르면 좋을듯 한 곳이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시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디저트 비주얼이 아름답다. 근데 맛이 인상적이진 않았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순두부찌개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생토노레 혹시 음료 주문이 필수냐 여쭤봤는데 디저트 주문시 필수가 아니라고 하셔서 생토노레 단품만 주문했다. 생토노레는 이름만 들어보고 먹어본적 없는 디저트라 항상 너무 궁금하던 메뉴인데 드디어 먹어보게 되어 기대됐다. 미니 슈 위에 캐러멜시럽이 코팅되어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했고 가운데 든 슈크림? 커스터드크림?이 너무 맛있었다. 생토노레 가운데 들어있는 캐러멜은 달달하면서도 짭짤해서 느끼할수도 있는 맛을 잡아주는 것 같았다. 위에 올라간 크림은 바닐라향인거 같은데 버터크림인지? 식감이 단단했다. 맨 아래 깔린 과자는 페스츄리같이 결이 느껴지고 바삭바삭. 크림이니 버터니 이런건 잘 모르지만 먹는 내내 와 진짜 고급스러운 맛이다 싶었다. 다른 메뉴들도 너무 기대되는 가게. 자주 들리고 싶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이진쓰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나띵스페숄,,^^ 동네거나 마침 지나가는 길인데 쁘띠갸또?가 땡기면 갈만하지만 여기를 목적지로 찍고 가기엔 굳이?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