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영등포구

테이블링 - 오프버거

오프버거

3.9
(리뷰 3개)
위치서울 영등포구
영업중오늘 10:30 ~ 14:00
  • 메뉴
  • 리뷰 3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0:30 - 20:00
요일10:30 - 20:00
요일10:30 - 20:00
요일10:30 - 20:00
요일10:30 - 20:00
요일10:30 - 14:0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10:30 ~ 14: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5길 10

매장 Pick
  • 양식
  • 수제버거
  • 치즈버거
  • 유료주차
  • 예약가능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9

  • 추천
    25%
  • 좋음
    75%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3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쁜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오랜만에 만족스레 먹은 여의도의 햄버거집. 여의도가 직장이지만 여의도 음식을 싫어하는 1인. 비싼건 그렇다 치더라도 이상하게 여의도 음식들이 입에 잘 맞지 않습니다. 그러다 모 유명 블러거가 극찬해서 주문해 봤습니다. 제 스타일의 버거는 토마토나 야채도 들어가서 신맛과 고기맛이 함께하는 버거인데, 이 집은 패티와 녹아 내리는 듯한 눅진한 번 맛의 조화가 주를 이루는 스타일의 버거 입니다. 취향이 아님에도 감탄하며 먹었습니다. 서울 최고의 햄버거 까지는 모르겠으나. 여의도 최고의 햄버거 라고 하기엔 너무 과소 평가 일려나요.?. 그리고 감튀가 너무 맛있습니다. 최근 먹어본 것 중에선 파이브 가이즈 감튀가 제일 좋았는데, 여기 것이 압도적으로 맛있습니다. 하나의 요리로서 성립하는 감튀가 아닌가 합니다. 여의도에서 버거를 먹어야 한다면 오프버거 라고 외워 두면 될것 같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여의도 점심 먹는 케켁구분점
    리뷰 이미지
    BLT랑 제로콜라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베이컨은 바삭하게 구운 게 아니라 부드러운 편입니다. 칠리치즈 프라이가 맛있다고 들었지만 오늘은 참았습니다. 지하까지 내려가는 계단은 좀 그렇지만 매장은 깨끗합니다. 배달 주문도 많이들 하시는 듯.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맛되디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맛있긴 하넵. 유튭이랑 모 블로그 리뷰에서 본 것처럼 다른 집들보다 확연히 더 새롭고, 명백히 몇 수 위에 있고 이런 것까진 솔직히 모르겠는데.. 딱히 흠잡을 것 없다. 굳이 말하자면 패티에 후추향 좀 강하고, 얼기설기 다져 뭉친 패티라 안 좋은 의미의 다짐육 씹는 느낌이 없는 정도? 지나치게 헤비하지도 너무 가볍지도 않게를 지향하신다고 하고, 내입에는 그래도 trc처럼 꾸덕 계열에 가깝게 느껴지긴 했던. 여하간 기름맛이 아닌 구수한 고기맛이 충분히 돌고 똑뚝 떨어지는 육즙도 맛났다. 잘 먹었다. 근처 오면 재방할 것 같기도.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