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서울 중구

테이블링 - 다이닝원 명동점

다이닝원 명동점

3.3
(리뷰 1개)
위치서울 중구
영업중오늘 11:00 ~ 22:00
  • 메뉴
  • 리뷰 1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운영시간
오늘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2-753-1230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중구 명동길 55

매장 Pick
  • 일식
  • 스시
  • 스시뷔페
  • 주차불가
  • 예약가능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3

  • 추천
    50%
  • 좋음
    0%
  • 보통
    0%
  • 별로
    5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1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나모구분점
    전엔 쿠우쿠우였는데 이름이 바뀌었드라구요? 오 바뀐건가 했는데 결론적으론 구성은 바뀐거 없지만 맛이 완전 떨어진 기분이에요. 전반적으로 모든 음료와 음식에 물이 많습니다. 말 그대로 물이 많아요. 콜드디쉬(샐러드) : 꽃맛살이 안이 퍽퍽하다 느껴본건 처음이에요. 육회는 싱겁고, 해파리냉채가 그나마 선방. 초밥 : 일단 밥이 꽤 질고, 어패류가 쫄깃하다기보단 물이 차있고 질겨요. 회 : 연어는 괜찮지만, 다른 회는 해동이 잘못된 건지 씹으면 물이 나오는 수준이에요. 간장게장은 상하기 직전이에요. 국수/장국 : 소바는 단 맛이 완전 없고, 장국은 밍밍해요. 핫디쉬 : 가라아게가 이름값 못하고 되게 맵고, 그나마 낫긴 해도 막 맛있는건 아니에요. 불고기도 딱 급식느낌 음료 및 아이스크림 : 뭔가 물을 더 탄건지 밍밍해요. 하다못해 와플까지 눅눅했고, 그마저도 할아버지들이 손으로 주변꺼 만져가며 꺼내가는거 보고 입맛이 떨어졌어요. 홀 서빙하는 분들은 그냥 대놓고 폰보면서 게임하고 있고, 안쪽에 둬서 먹던거 같이 생겨도 오면 사라져있어요. 잘먹는 남자 둘이 갔다가 그냥 아... 먹었다 하고 나왔습니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