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두코코넛
따끈한 아타라시 소식~
워낙 가락동에서 유명한 이자카야라서
두말하면 입아프지만
너~무 맛있는걸요~~
자두코코넛
아타라시에서 하루에 고등어봉초밥 두번시켜먹은건 안비밀!! ㅋㅋㅋㅋ
진짜 미친맛이예요~
음식이 다~~~~맛있어요🙂↕️👍🏻
자두코코넛
여기 두번말하면 입아픈곳인데 ㅋㅋㅋㅋ
진짜 봉초밥 미쳤구요!! 양갈비는 그냥 입에서 녹아요
사케도 종류 다양하고 숙성회도 최고예요
그냥 가보시면 알아요🤤👍🏻👍🏻👍🏻
샄에
뭐지? 여기 평점이 이럴리가......? 원래 귀찮아서 리뷰 같은 거 잘 안남기는데 이건 뭔가 잘못됐다 싶어서 남깁니다. 리뷰 한 번 남기면 칭찬 1000자 적어야하기 때문에 읽기 어려울 수 있음에 주의하세요.
우선, 이곳의 고등어봉초밥은 교토에서 제일 맛있다는 곳보다 맛있습니다. 어제 먹고 오늘 먹었는데 내일 또 먹고 싶은 아타라시 고봉초...
옥돔은 바사삭바사삭 자체 ASMR 되는 식감에 비스크 소스의 환상조합으로 천상계로 뿅 갈 수 있구요... 파스타랑 전복리조또도 강추입니다. 이곳의 전복은 진짜 부드럽고 내장 특유의 역한 맛이 하나도 없고 일단 내장소스가 넘 맛있어요. 사시미 시키면 전복도 나옵니다. 최고에요. 양갈비도 꼭 먹어줘야합니다. 뭐랄까, 양갈비의 좋은 점만 남긴 느낌? 한입가득 와앙 물고 뜯어먹는 만화고기 생각날 때마다 찾게 됩니다. 카라아게도 진짜 맛있는데 이건 먹어야해!!하는 것들을 먹다보면 배불러서 카라아게까지 못 가는 것이 항상 아쉽습니다.... 그리고 감샐!!! 이곳의 감자샐러드는 저의 인생 감샐입니다. 식감으로 예술을 해놓으셨어요. 대단...
맥주 좋아하세요? 이곳에서는 일본에 가지 않아도 일본의 맥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정말 맛있는 기린맥주를 마실 수 있어요. 거품의 부드러움은 입술에 닿는 순간부터 다르다는 걸 느낄 수 있으실거임.
또한 이곳은 사케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성지입니다. 기존 메뉴도 구성이 좋지만 콜키지도 되거든요.
온누리도 됩니다. 가락동의 축복입니다.
그런데도 별점이 왜 이런건지 이유를 찾지 못해서 적어보았습니다.
사진은 리뷰쓰다가 에너지가 다 달아서 어제 먹은 것만.
핫찌
남편이 사케모임 대관으로 다녀왔는데 음식 넘 맛있어서 이후로 단골된 이자카야. (사장님이 사케 좋아하셔서 술얘기 하기도 좋다)
사시미나 시메사바 등 해산물도 좋고, 여기는 무조건 파스타를 시켜먹어야 함. 크림류는 특히 한 번도 실패한 적이 없다. 당일 특별 메뉴가 있으면 아묻따 시도해볼 것을 권함.
가게는 바 테이블 위주로 되어 있고 조금 좁은 편인데 4인 이상이면 안쪽에 룸으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다. 예약하고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