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베
🍻유린기 맛집 바인쿡
밀푀유나베도 유명한데 유린기도 맛있음
음식 비쥬얼이 예쁘게 나와서 좋음
유린기 고기도 바삭하고 소스도 적당히 새콤해서
맛있게 먹고왔다.
무난하게 가기 좋은 전북대 술집
냥냐미
밀푀유나베가 유명한 바인쿡,,
정말 촘촘하게 잘 들어가 있었습니다!!
분위기도 좋아서 커플들이 많이 데이트 하러 오기도 하더라고요
그냥 흔한 밀푀유나베 맛이지만 양이 진짜 많다고 느껴졌었습니다🥹
가영
1차로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갔던 곳인데 음식 맛 준수 했습니다!
다만 매장이 좀 조용했어서 아쉽ㅜㅜ
인스타 감성으로 즐기기 좋은 곳이었어요
하이볼은 술찌들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타주셔서 맛있었는데
아주 술찌인 저는 2잔 먹고 취했답니다ㅎㅎ
Compactness
무난한 음식과 압도적인 가성비
음식 자체는 보여주기에 보다 치중하며 무난한 수준
하지만 분위기와 메뉴 대비 가격이 압도적이다
인당 만원 초반으로 그럴듯한 분위기에서
그럴듯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여행객이라면 다소 아쉬운 선택일수 있으나
현지 주민이라면 방문을 고려해볼만한 식당
도비도밥
밀푀유나베, 가라아게 모두 맛은 괜찮았음
But 서빙해주시는 분의 말투가 원래 그러신지는 모르겠으나 말끝을 흐리시고 너무 작아서 살짝 불편...했음
불친절하다까진 아니었지만 친절도 아니었고 음식의 맛이 이러한 부분을 상쇄시킬 정도로 맛있다도 아니어서 또 가진 않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