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쟁이
상계주공3단지 앞 의외의 떡볶이 맛집
오뎅국수, 반줄김밥, 떡볶이, 돈까스 주문
오뎅국수는 진하게 뽑아낸 멸치육수에 감칠맛이 ㅎ
어묵도 나름 고급 어묵을 사용하셨고
보통인데 곱배기인듯한 양이 푸짐푸짐ㅎ
돈가스도 나름 괜찮은데 소스가 살짝 짠,,,
이곳의 킥은 떡볶이와 김밥에 있는데
반줄김밥은 키토김밥처럼 계란 양이 푸짐해서
부드럽고 고소하고
떡볶이가,,
저녁시간이라 더 그랬을 수 있는데
고추장과 멸치육수가 알맞게 콜라보 되어
쌀떡에 찐득하게 졸아든 맛이 기가막히다
김밥천국과 잔치국수집의 장점만 뽑아놓은 듯
착한가격 푸짐한 양에 메뉴도 딱 필요한 메뉴들만
매장도 깔끔하고 넓고 ㅎ 출출할때 가기 딱 좋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