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경기 수원시

테이블링 - 금금 스타필드 수원점

금금 스타필드 수원점

3.8
(리뷰 15개)
위치경기 수원시
영업 전
  • 메뉴
  • 리뷰 15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0:00 - 21:00
요일10:00 - 21:00
요일10:00 - 21:00
요일10:00 - 21:00
요일10:00 - 21:00
요일10:00 - 21:00
요일10:00 - 21:00
운영시간
오늘
10:00 ~ 21:00
브레이크 타임
오늘
15:30 ~ 16:30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31-690-1713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편의시설
  • 유아용 의자 구비유아용 의자 구비
매장 Pick
  • 한식
  • 된장국수
  • 문어국수
  • 들깨국수
  • 곰탕
  • 비빔밥
  • 수육
  • 주차가능
  • 유아의자
  • 예약가능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8

  • 추천
    30%
  • 좋음
    50%
  • 보통
    15%
  • 별로
    5%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15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솜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웨이팅의 의미를 잘 모르겠던 곳…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다람쥐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처음 왔을 땐 참 맛있었는데 두 번째 방문했을 땐 그럭저럭 먹을만한 정도였답니당 ㅜ 저 문어비빔밥 같은건 넘 별로여요 가격이 쎈편인데 젤 맛있는건 그나마 감자전...?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작은우체국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스타필드 수원 7층 식당가에 위치한 한식당. 독특한 일품 요리를 파는 곳인데 인기가 많아서 손님이 많다. 특히 주말에는 오픈런 하지 않으면 바로 웨이팅이 걸리는 곳이다. 주문한 메뉴는 보리된장 고기국수와 소갈비덮밥. 그리고 사이드로 아귀 튀김을 곁들였다. 나는 소갈비덮밥을 먹고 아내가 고기국수를 먹었는데 둘 중에는 고기국수가 더 나은 느낌이다. 살짝 고기국수라고 하는데 고기도 있고 국수도 있지만 '고기국수'라는 이름을 들었을 때 머리에 그려지는 그런 모습이 아니라 일본식 마제소바에 가까운 모습이다. 물론 소스도 맛도 한국적이다. 모습이 마제소바의 모습이라는 것. 소갈비덮밥은 조금 실망스러웠다. '소갈비' 라는 단어를 봤을 때 우리가 머리에 연상하는 어떤 고기의 형태? 맛? 그런 것이 있는데 전혀 부합하지 못한다. 달짝지근한 소스에 파 때려넣은 맛인데 비주얼도 맛도 양도 어느 하나 만족스럽지 못했다. 아귀튀김은 살도 두툼하고 바삭하게 잘 튀겨지긴 했지만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주지 못했다. 처음 한 조각은 맛있었지만 두 번째 조각부터는 부담스러웠다. 치폴레 소스 같은 게 간절했다. 솔직히 말해서 왜 웨이팅이 이렇게 걸리는지 잘 모르겠다. 그만큼 스타필드 7층에 먹을만한 곳이 없기 때문일까? 재방 생각이 전혀 들지 않는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다람쥐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들기름 막국수는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맛이었지만 명란치즈감자전이 진짜,,, 넘 존맛 이거 먹으러 다시 가고싶은💬 된장국수는 그냥 마제소바 한식화 시킨 맛 개인적으론 면보단 서비스밥 주문해서 비벼먹는게 더 맛났어용 단점은 너...무.. 비싸요 저 감자전만해도 하나에 19,000원임다ㅠ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김미영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수원 스타필드. 보리된장 고기국수와 초계국수. 생맥주가 있대서 들어갔는데 당연하게도 관리가 엉망이어서 한잔먹고 중단함. 초계국수는 내 생각이랑 다르게 너무 양념이 많아서 남겼다. 음...나쁘진 않은데 또 가진 않을듯.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