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구맛
여기가 참 생각이 많아지는 가게긴 합니다..
구워주는 함박스테이크를 팔고, 정성스레 구워주는 것까지는 좋은데.. 너무 소란스러워요. 현장의 활기찬 분위기이지만, 저에게는 빠르게 먹으라는 재촉으로 나타나는 것 같아서 저에게는 좀 아쉽긴 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웨이팅이 상당히 시간대별로 캐치테이블로 잡는 곳이더라구요.. 워크인으로 들어간 저는 다시생각해도 운이 좋았네요.
메이플시럽
도산공원 옆 함바그집.. 육즙 가득한 함바그 맛은 일품이었다~! 고시히카리 리필도 매력적~ ㅋ
fantasy
살짝 짭니다(이건 근데 사람마다 다를듯?) 그거 빼고는 완벽
김혼밥
압구정로데오 히키니쿠토코메 도산
함박이 2만원대라고 하면 다들 뒷목을 잡을 것이다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
육즙도 풍부하고 밥도 맛있고
냄새가 배긴다는것말고는 완벽하다
공간도 예쁘다
베카
일본 함박스테이크 🤤👍🏻
기본또는 정식메뉴로 구성되어있는데
굽는거보는 재미 먹는 재미가 더해져서
눈으로 한번먹고 입으로 한번 먹을수있는곳이에요👍🏻
숯불 화로를 중신으로 원형버 테이블 타입으로 되어있어서
재밌는공간으로 해석하기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테이블 종이며, 소스 등등 많았는데
정말 세심하게 셋팅해논모습이 일본브랜드답군 싶었어요
육즙도 안에 잘 잡혀있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