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대구 남구

테이블링 - 플란트

플란트

4.3
(리뷰 2개)
위치대구 남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2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휴무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운영시간
오늘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대구 남구 현충로7길 13-1

매장 Pick
  • 카페
  • 커피
  • 소금빵
  • 케이크
  • 라떼
  • 주차가능
  • 포장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3

  • 추천
    67%
  • 좋음
    33%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2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희냥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대구/남구] 앞산카페 , 느좋카페 플란트앞산 ! 퇴근하고 바로 갔더니 1등이요 :) 작은 마당도 있는데 사진찍기 딱 좋네요 ! 블랙+우드 느낌이라 세상 따뜻한 분위기여요🍂 디저트종류도 많고 치즈케이크가 미쳤습니당 ㅠㅠ 단골예정카페.. 강추강추 ✨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감자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커피도 디저트도 공간도 감성도 빠지는 게 없는 곳 ✨여백과 곡선의, 빵 굽는 향 가득한 모던한 정원, 어떤 날씨와도 어울리는 멋진 공간 🎵보통 이런 공간은 재즈 틀던데, 힙하면서도 여백 있는 플레이리스트 👩🏻‍💻좌석 간격도 꽤 되고 콘센트도 많고 탁자 높이 적당, 분위기 좋고 조명도 딱 좋음 🅿️가게 앞 4대 ☕️싱글 원두에 진심, 깨끗하고 부드러우며 고급스러운 산미가 인상적. 솔직히 양은 약간 적게 느껴지는데 제값 한다고 느꼈음 🧡케냐 기차타이니🔥: 내가 먹어본 케냐 중에 제일 맛있다. 케냐 특유의 시큼한 맛이 많이 안 나고 밀크티 향 남. 컵노트에 익은 과일이라 적혀있는데, 적힌대로 시큼상큼한 맛보다 달큰한 과일 향이 남, 산미 약간 있지만 톡 쏘지 않고 부드러움 💚🧡에티오피아 모하메드 알리🧊: 사과와 바닐라의 은은하고 부드러운 단 맛, 시간 지날수록 산미 올라오는 편 💚피스타치오 치즈케익: 치즈맛이든 피스타치오맛이든 과하지 않고 균형 있게 존재감 있다. 크림 존맛, 부드러운 테린느같은 식감. 먹다보면 닮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