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죽귀
잠실나루역 파크리오 상가 내에
위치해 있는 뽕식이네김밥 매장에
주인이 새로 바뀐 후 다녀왔어요
평소에는 이곳 매장에서 양이 푸짐한
라면에 김밥을 주로 조합해서 먹고는
했으나 제육덮밥으로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 종류인 배추김치와 무는
셀프 바를 이용하여 직접 먹을 만큼
편하게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서비스로 제공되는 콩나물국이
깊은 감칠맛이 별미였습니다
잠시 후 조리되어 나온 제육덮밥은
넓은 대접에 가득 담겨 한 눈에
보기에도 고기 양이 상당히 푸짐했어요
특히 특유의 잡내가 전혀 나지 않아서
깔끔하게 먹기 참 좋았습니다
매콤달콤한 양념 베이스에 진한 불향이
은은하게 가득 배어있어 감칠맛이 아주
훌륭했고 건강에 좋은 따끈한 흑미밥과
상추가 서로 깔끔한 조화를 이뤘어요
고기 위에는 고소한 통깨와 바삭한
김가루가 넉넉하게 뿌려져 있어 슥슥
비벼 먹으니 풍미가 한층 깊어졌으며
든든하게 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먹죽귀
송파구 잠실나루역 근처에 위치한
뽕식이네김밥 다녀왔어요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여전히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주인분께서 바뀌고 첫 방문이라
과연 맛이 바뀌었을지 많이
궁금했어요
입장해서 선결제를 하는데 직원분이
굉장히 불친절하십니다
사장님은 친절하신데 밥먹기 전부터
조금 기분이 좋지 않았어요
주문 후 2층 다락방 같은 공간으로
올라가 셀프로 셋팅을 하면됩니다
떡라면,계란라면, 콩나물라면과
참치김밥, 진미김밥까지 주문했습니다
라면은 약간 물이 적은 스타일인데
오히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였어요
콩나물이 들어가 해장하기 좋았고
시원한 국물이 좋았습니다
김밥도 상당히 맛있었고 주인분이
바뀌어 걱정했지만 기존 퀄리티 처럼
맛있게 나왔습니다
탄수화물짱팬
할렐루야 넘 맛있음
가격이 탈 김밥이긴한데
맛도 탈김밥이니 괜찮은거 아닐까..
훈제연어김밥 시켰는데 이런 김밥맛 어디에도 없다고 자부..
오토김밥 훈제연어김밥은 크림치즈랑 생와사비맛이 강해서 개운한 느낌인데
여기는 마요 & 홀스래디쉬 느낌이라
조금 더 크리미하고 완내스ㅎ
다른 일반 김밥말고 연어김밥 함 잡솨봐
행복한 돼지
아산병원 갔다가 귀가하기 전에 들리는 곳. 전반적으로 가격이 장난 아니다..(김밥이 7500원 이렇다니😅) 김밥은 속이 알차게 들어있고, 만두라면도 그냥저냥 괜찮게 먹었다.
#잠실나루 #잠실
먹죽귀
송파구 잠실나루역 근처에 위치한
뽕식이네김밥 다녀왔어요
자주 방문하던 곳인데 점심시간에
항상 자리가 없어 먹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성공했습니다
저는 참치김밥과 베이컨 김치볶음밥
떡라면을 주문했어요
2층에 6개 정도 테이블이 존재하는데
김치와 무피클 그리고 콩나물국까지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메뉴는 직접 가져다주시고 다른 곳과
다르게 흑미밥을 사용하고 참치와
다른 재료들도 푸짐한 편입니다
이곳에 오면 베이컨 김치볶음밥을
항상 주문하는데 짭짤한 베이컨과
김치볶음밥 조합이 훌륭합니다
볶음밥 자체가 간이 과하게 되어
있지 않았고 김치도 푸짐하게 들어
있고 양도 많은 편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