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강동구

테이블링 - 간빠이 천호점

간빠이 천호점

3.9
(리뷰 3개)
위치서울 강동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3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7:00 - 04:00
요일17:00 - 04:00
요일17:00 - 04:00
요일17:00 - 04:00
요일17:00 - 04:00
요일17:00 - 04:00
요일17:00 - 04:00
운영시간
오늘
17:00 ~ 04: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2-485-5025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57길 24

매장 Pick
  • 술집
  • 이자카야
  • 테바나카
  • 유린기
  • 예약가능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9

  • 추천
    33%
  • 좋음
    33%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3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쿼카진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더워서 맥주한잔하러 로데오 간빠이 방문 데바나카는 다른 곳에 비해 조금 아쉬웠지만 오뎅라면이랑 오뎅탕등은 너무 괜찮았드아! (짭짜룸해서 술이 술술 들어감🍻)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먹깨비요정찡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올해간 술집중 만족도 탑에 드는곳!♡ 다 맛있음.. 요새 가격싸게 여러메뉴 먹을수있는 생마차같은 이자까야가 대세인데 4종류가봤는데 다 별로고 생마차가 탑이었는데 투탑이라고 할수있음 근데 더 좋은점이 메뉴종류와 술이..감동임 *특별한점 1.이자까야에 낙곱새?한식메뉴 칭찬해 심지어 낙곱새전문점 이상으로 맛있다..와 최고(언제나 실망만한 메뉴인데) 2.술이..와 너무 예쁘고 특별하고 취저 인스타하시는분들 좋을듯. 맛있고 가성비좋고.여성분들 무조건 강추 3.메뉴도 좋은데 다 맛있음..♡ 낙곱새,조개탕,술 다 최고였음 오이도많이주고 튀김도 맛있음 닭날개 생마차가 최고 인생치킨인데 그뒤를 이을 훌륭한맛이었음(요새 흔하지만 맛차이는 정확히다름.여기 2등.다른곳은 별로였음)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39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테바나카 파는 가게가 너무나도 떠오르구요🤣 메뉴도 비슷~ 합니다만 여긴 그래도 소주가 4500원입니다 가볍게 2차로 역전할맥이나 봉구비어 외에 또 다른 선택지가 생긴 정도입니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