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남녀
신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김성민커피.
신동 카페거리뿐만 아니라 수원 곳곳에 체인점이 꽤 많다.
가격대는 꽤 있었음. 공동관은 매장이 넓고 좌석이 많아서
좋았다.
청포도 에이드 마셨는데 나쁘지 않았음. 과육이 느껴지는 맛. 친구왈 커피도 맛있다고 했음. 쿠폰 찍으러 종종 갈 듯?
둘기
아장아장에서 밥 먹고 (또 주민피셜 핫하다는) 김성민 커피 방문. 핫하다는 말이 진짜인건지 신관에 본관에 별관까지 있고, 매장 크기가 꽤 큰 편인데 손님들로 가득 차 있다.
근데 왜 유명한지는 이해가 안감. 인테리어도 신경은 쓴듯 하나 어딘가 2% 부족한 느낌이고, 커피도 평범, 흑백요리사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한 듯한 밤티라미수도 평범, 바스크치즈케이크도 평범.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너무 단단했다. 좀만 더 말랑했으면 백배는 맛있었을 듯.
야외좌석에 착석하기 좋은 요즘, 문을 활짝 열어놨는데, 아예 야외테이블이 부담스럽다면 입구 앞의 이 자리가 딱이다. 이게 제일 맘에 든 부분 ㅎ.ㅎ
미니스탑
쿠폰쓰러 간곳
하도많이가서 도장 20개 되어버림..
무화과 케이크는 맛났는데 무화과가 그리 맛있는 편은 아니었고 얼그레이 케이크였다면? 넘 맛있었을거 같다는 혼자만의 생각이…
강후추
📍 김성민 커피 공동관
✔️ 아이스 아메리카노
✔️ 바스크 치즈 케이크
신동에 새롭게 생긴 또 하나의 김성민 커피예요
공동관은 “테이티드”와 함께하는 공간이어서 테이티드의 디저트를 맛볼 수도 있어요
수변 공원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창 밖으로 공연을 볼 수도 있고 외부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 날 좋은 날에는 밖에 앉아 있을 수도 있어요
내부 공간이 큰 편이라서 좌석이 많고 바 형식의 자리와 대형 테이블로 된 자리가 있어 노트북을 가지고 앉아 있기에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