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성북구

테이블링 - 톤제

톤제

4.2
(리뷰 9개)
위치서울 성북구
영업 종료
  • 메뉴
  • 리뷰 9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휴무
요일11:00 - 16:00
요일11:00 - 16:00
요일11:00 - 16:00
요일11:00 - 16:00
요일11:00 - 16:00
요일11:00 - 16:00
운영시간
오늘
11:00 ~ 16: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성북구 보문로30라길 3

매장 Pick
  • 일식
  • 돈까스
  • 주차불가
  • 포장
  • 점심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2

  • 추천
    30%
  • 좋음
    7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9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하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연돈 출신 사장님이 운영하는 성신여대 ‘톤제’ 카와카츠, 헤키, 오제제, 카츠바이콘반 등 유명 돈까스 전문점을 어느 정도 맛보고 나니 품종별로 맛 차이도 좀 즐기고 싶어서 다양한 품종의 돈까스를 판매하는 곳을 찾다가 방문하게 된 톤제. 기본 도드람 한돈 등심 외에 난축맛돈, 탐라흑돈, YBD 등의 다양한 품종을 맛볼 수 있지만 오픈 30분이 지나고 남은 것은 기본과 YBD 뿐...! ✔️ YBD 특등심카츠 14.0 특등심 부위를 좋아하긴 하지만, 비계가 많은 것보단 부드럽고 적당한 마블링을 즐길 수 있는 가브리살을 선호하는 편인데 생김새부터가 너무나 내 취향. 익힘 정도도 정말 좋고, 육즙이 아주 가득 고여있다. 게다가 내가 맛본 돈카츠 중 육향이 가장 진했다. 이래서 품종 돈까스를 찾아 먹는구나 싶었던...! YBD의 육향도 이렇게 진하고 매력적인데 난축맛돈 같은 품종은 또 얼마나 맛있을까 더 궁금해진다. 어쩌면 YBD가 가장 내 취향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던...그래도 다음엔 오픈런해서 다른 품종을 먹어봐야지. 톤제는 돈까스 외의 구성은 정말 특별할게 없고 무난했지만, 돈까스 퀄리티가 워낙 훌륭해서 다른 것들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따릉이맛집탐방러구분점
    리뷰 이미지
    지방층이 분리된 특등심카츠를 좋아한다 성신여대 6년 거주중인데 성신여대 부근에서 등심카츠 1등인 것 같다 YBD 난축밋돈 등을 취급하는 곳 자체가 별로 없어서 이기도 하지만 촉촉한 식감도 참 좋고 전체적으로 깔끔함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우수한 뱁새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전체 바 형식으로 된 돈가스집 안심카츠 정말 맛있고 특등심카츠는 느끼한 맛 좋아하시면 입에 맞을 듯 저는 안심이 제일 좋았어요 말돈 소금이랑 생와사비랑도 잘 어울리고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만족했습니다 등지는 자리에 짐 둘 수 있어서 편해요 재방문 의사 있음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1종보급병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사장님이 연돈 출신 -맛있는 건 맞지만, 워낙에 요즘 돈카츠 집들이 상향평준화돼있어서 헉하는 수준의 맛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매우 합리적입니다. 이런 고퀄리티 일식카츠를 표방하는 수도권 가게들 중에선 확실히 싼 편 -진짜 입에서 사르르 녹는 돈카츠를 먹어야겠다 하면 다른 곳을 찾아가고, 깔끔하면서 꽤 잘 만든 돈카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먹고 싶다 하면 여기를 가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빨강코알라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톤제 - 등심카츠(11.0), 카레(3.0), 치즈카츠(14.0) 당분간 쉽니다..^^! 최근 유튜브 덕에 유명해진건지, 개강이 겹쳐서 그런건지 평일 점심11시반쯤 갔는데, 입장하는데 30분, 음식나오는데 20분 총 50분이나 기다려서 먹었다. 오래기다린 것에 비해 맛은 지난번 못해서 많이 아쉬웠다.. 그래서 인기가 식을때까지 or 새로운 시스템이 생기기전 까지는 방문하지 않을 듯. 또, 에어컨 바로 아래 앉아서인지 치즈가 지난번보다 훨씬 빨리 굳었는데, 되도록 이자리를 피하시길 등심카츠는 맛있었는데 딱 가성비 포지션의 등심, 등심치고 부드러운게 특징인 카츠인 것 같고 치즈카츠랑 카레는 지난번에 비해 디테일한 부분이 많이 아쉬웠다. 밥은 처음 나온게 좀 많이 식어있어서 갓지은 밥 먹었더니, 또 저번처럼 맛있었던걸 보니 잠깐 맛에 차질이 생긴 듯 하다ㅠㅜㅎㅎ.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