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경북 구미시

테이블링 - 이선이 칼국수

이선이 칼국수

4.0
(리뷰 4개)
위치경북 구미시
영업중오늘 11:00 ~ 20:00
  • 메뉴
  • 리뷰 4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휴무
요일11:00 - 20:00
요일11:00 - 20:00
요일11:00 - 20:00
요일11:00 - 20:00
요일11:00 - 20:00
요일11:00 - 20:00
운영시간
오늘
11:00 ~ 20: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전화번호
054-472-2371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경북 구미시 산동읍 임봉길 27-12

매장 Pick
  • 한식
  • 칼국수
  • 주차가능
  • 예약가능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0

  • 추천
    50%
  • 좋음
    25%
  • 보통
    25%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4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토토로짱구분점
    쪽갈비 4.5 중간맛도 매움. 그래도 맛있는 매움. 신라면보다 좀 더 매움 약한 맛은 약간 입맛이 덜 당김 양념맛 굿 칼국수 오곡 3.5 약간 숭늉물에 칼국수 얹힌 맛. 다대기 간장 필수 그래도 건강한 맛 김치 4.4 아두 시원하게 잘 익음 칼국수에 넣어 먹으면 거 맛있음 겉절이 4.2 기름 냄새 죽이네. 발사믹 소스 같이 기름 맛이 쫙 올라온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얌 긋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힐링되는 시골st 로컬 칼국수 맛집, 이선이칼국수 🧑🏻‍🌾 특허받은 참마로 만든 면에 건강하고 구수한 맛 기본찬은 맛보기 보리밥과 비지찌개, 감탄나오는 묵은지 두툼하고 매콤한 불향이 나는 쪽갈비도 필수!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또규마미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구미 놀러갔다가 맛집으로 검색하니 나와서 무작정 가봤어요~ 한적한 동네 골목으로 네비가 안내를 하는데 이런 곳에 식당이있다고? 싶었는데 막상 도착하니 동네 골목안에 주차를 할 수있는 넓은 마당이 있는 식당이 있었어요~ 식당 내부는 꼭 할머니집에 온듯한 정겨운 느낌이들어 좋았어요 참마칼국수와 쪽갈비를 시켰는데 음식이 나오기전에 봄동 겉절이와 비지찌개가 나왔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참마칼국수는 양도 대박 많았지만 건강한 맛 그자체에요 국물이 끝내줬어요~ 자극적인맛 좋아하시면 불호일듯~ㅎ 음식마저 할머니께서 끓여주시던 칼국수같아서 좋았고 쪽갈비는 맵기 조절가능해서 아이들과 가서 먹기도 좋았고 잡내없이 맛있었어요 애들이 폭풍흡입하는 통에 양껏 못먹어 아쉽ㅜㅜ 담에 또가면 많이 시켜서 실컷먹어봐야겠다싶었어요ㅋ 비지찌개는 5천원이었던가?포장도 가능해서 포장해왔는데 양도 가격대비 많은 편이고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너무 맛있게먹어서 재방문의사 완전 있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또규마미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구미갔다가 검색한 끝에 가본곳인데 완전 만족하고 나왔네여~ 마당같은곳이 넓게있어서 주차도 편했고 9명 갔는데 자리도 넉넉했고 시골집에 온 것 마냥 정감있고 편했어요 참마 칼국수랑 쪽갈비 시켰어요 쪽갈비는 아이들도 있어서 순한맛 시켰는데 불향이 확 나면서 살짝 매콤한게 잡내없이 정말 맛있었어요 양이 살짝 아쉬웠어요~ 이 집 시그니쳐인 참마 칼국수는 삼삼하니 국물이 시원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칼국수는 양이 푸짐했어요 보리밥, 비지찌개, 봄동겉절이, 김치도 나오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었네요 비지찌개는 포장도 돼서 포장하나 해왔네요(5천원) 가마솥촌두부도 있어서 시켜먹을랬더니 오늘은 없다하시네요 아쉽ㅜㅜ 또 구미가는 길있음 꼭 재방문 할꺼에요 ^^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