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강동구

테이블링 - 백소정 강동구청점

백소정 강동구청점

3.5
(리뷰 2개)
위치서울 강동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2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휴무
요일11:00 - 21:00
운영시간
오늘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오늘
15:00 ~ 17:00
정기 휴무일
  • 매주 토요일
전화번호
02-6956-8353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강동구 성내로 20

편의시설
  • 유아용 의자 구비유아용 의자 구비
매장 Pick
  • 일식
  • 돈까스
  • 유료주차
  • 유아의자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5

  • 추천
    0%
  • 좋음
    50%
  • 보통
    5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2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쿼카진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오랜만에 마제소바가 땡겨서 백소정 다녀옴! 돈카츠보다는 마제소바가 좀 더 맛있는 듯 하다! 매콤한 버전으로 먹었는데 적당히 짭짜롬하니 간이 생각보다 쎄지않아 맛있었고 밥도 요청하면 주시니 받아서 비벼먹으면 양도 딱 맞는 듯😉 생각외로 저 떡이 맛도리였음 ㅋㅋ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현자상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왕십리점인가.. 돈까스만 한 번 먹어봤었던 집인데 강동구청에도 생겼길래 호기심 해결차..^^ 마침 좋아하는 메뉴인 마제소바도 팔더라구요 돈까스 마제소바 우동 해가지고 골고루 시켰습니다 일단 마제소바는.. 흔히 먹는 마제소바의 그런 가쓰오부시 맛은 아니었는데.. 뭔가.. 생선조림맛..? 가게 들어가면 나는 그 냄새의 근원이 마제소바인것 같더라구요 돈까스는 처음엔 맛있었는데 먹다보니 육즙이 점점 빠져서 바닥이 축축해져서 끝까지 맛있게 먹진 못했고 우동은 그냥 휴게소 맛에 토핑만 푸짐한 느낌이라 비추입니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