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강동구

테이블링 - 블루라오 반미

블루라오 반미

4.0
(리뷰 2개)
위치서울 강동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2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휴무
요일11:30 - 20:00
요일11:30 - 20:00
요일11:30 - 20:00
요일11:30 - 20:00
요일11:30 - 20:00
요일11:30 - 20:00
운영시간
오늘
11:30 ~ 20: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62길 62

매장 Pick
  • 동남아
  • 베트남음식
  • 쌀국수
  • 주차불가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0

  • 추천
    50%
  • 좋음
    0%
  • 보통
    5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2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나무구분점
    리뷰 이미지
    겉은 바삭, 속은 꽉 찬 비주얼 미쳤다…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재료들이 한가득 🤍 컬러감도 예쁘고 단면도 완벽해서 사진 찍자마자 바로 업로드각 !! 전체적으로 빵은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촉촉!재료 비율도 좋아 한 끼 식사로 충분했어요 간단한 브런치나 가벼운 점심 메뉴로 딱 어울리는 반미샌드위치네요. 지나가다 한번와봐야지 했는데 맛나게 먹고갑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현자상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동네 시장 한복판에 생긴 동남아음식점.... 장보러 갈때마다 지나치게 되니 호기심이 생겨서 방문했습니다🤣 쌀국수가 7천원대.. 요즘 보기 드문 가격대에 고기양도 부족하진 않았고 무엇보다 면이 괜찮더라구요 쌀국수는 특히 면이 좀 덜익어있던가 너무 익어서 젓가락으로 집으려고 치면 다 끊어지는 집이 종종 있는데 이집은 면이 딱 적당했어요 육수는 무난한느낌~ 팟타이는 좀 신기했네요 뭔가 그.. 급식에 나오는 어포반찬양념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그 흔히 생각하는 팟타이 양념맛은 아니었어요 그리고 알새우가 조금 비렸어서 두번 먹지는 않을거 같아요 반미와 쏨땀의 맛은 무난했다고밖에.. 전체적으로 무난한 맛과 저렴한 가격이 특징이긴한데 진실은 어떨지 모르지만 한국인이 만든 외국음식 맛같달까.. 저도 한국사람이지만요ㅎㅎ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