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대구 달서구

테이블링 - 에이더블유씨 커피

에이더블유씨 커피

2.5
(리뷰 2개)
위치대구 달서구
영업 종료
  • 메뉴
  • 리뷰 2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0:00 - 19:00
요일10:00 - 19:00
요일10:00 - 19:00
요일10:00 - 19:00
요일10:00 - 19:00
요일10:00 - 17:0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10:00 ~ 19: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대구 달서구 월암로4길 10

매장 Pick
  • 베이커리카페
  • 커피
  • 소금빵
  • 샌드위치
  • 주차가능
  • 예약가능
  • 포장
  • 점심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2.5

  • 추천
    0%
  • 좋음
    0%
  • 보통
    10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2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감자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분위기가 좋아서 다음에 다른 빵이나 브런치 먹으러 올 듯 ✨낮에 오면 햇빛이 딱 적당하게 들어서 분위기가 예쁨 👩🏻‍💻카공할 수 있는 테이블 3개, 타이밍 잘 잡아서 짧공하면 좋음. 콘센트 있음 ☺️친절 🅿️골목주차 난이도 중하 🧡아메리카노🔥: 무난히 고소하고 맛있, 진짜 살짝 맹한 느낌 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맛있게 먹을 듯 🤍💚플레인 소금빵: 후기가 좋아서 재방문해봤는데 여전히 아쉬운 간과 식감 ㅠㅠ 버터동굴 전무, 버터 맛은 진한데 좀 느끼함, 소금 뿌려놓은 곳에는 소금 맛이 나는데 소금과 버터 맛이 따로 놂. 그래서 여기 샌드위치 후기가 좋은가봄, 샌드위치 만들기에는 약간 싱거운 편이 좋으니까.. 암튼 플레인은 개인적으로는 불호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감자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가볍게 때우고싶을 때 샌드위치 추천 🍞치아바타, 소금빵, 쿠키, 푸딩 ✨테이블 4개. 공간이 아담하지만 층고가 높아서 답답한 느낌은 없음, 아늑하고 차분. 친구랑 대화하러 오거나 조용히 작업하고싶다 👩🏻‍💻손님 없을 때 짧공하기 좋음, 콘센트 2개, 공간 안 답답하고 음악도 미드템포 팝 💺쿠션에 소파에,, 자리 폭신해서 좋음 🅿️주차X, 골목주차 난이도 하 ✅네이버리뷰: 소금빵 🤑퀄리티에 비해 가성비인 듯 🧡🩷아메리카노-올드독(고소)🧊: 딱 적당히 기분 좋게 고소한 커피를 찾는다면 망설임없이 시켜도될 맛, 가격 생각했을 때 적당한 양과 가격에 비해 좋은 맛 🧡당근라페 샌드위치: 소금빵의 버터리한 고소함과 야채의 약간 쌉싸름한 신선함이 기분좋게 잘 어울림. 당근 특유의 자연스러운 달콤함이 맛에 확실히 플러스가 됨. 그리고 소금빵이 바삭해서 바삭한 식감 좋아하시는 분이면 추천드림. 포장이 탄탄한 편이긴 해도 좀 흐르니 그릇에 딱 받쳐드세요. 양은 좀 적어서 정말 가볍게 드시고싶은 분들만 추천 💚플레인 소금빵: 버터 향은 잘 살아있어서 고소한 맛은 좋지만 “소금”과 버터“동굴”이 잘 안 느껴져서 아쉬움. 겉의 바삭함도 속의 촉촉함도 잘 안 느껴짐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