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영등포구

테이블링 - 담솥 타임스퀘어점

담솥 타임스퀘어점

3.8
(리뷰 5개)
위치서울 영등포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5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운영시간
오늘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매장 Pick
  • 한식
  • 솥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8

  • 추천
    20%
  • 좋음
    60%
  • 보통
    2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5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효낭구분점
    리뷰 이미지
    정말 정말 오랜만에 친구가 사 준 밥ㅎㅎ 바보같이 섞지도 않고 다 밥그릇으로 옮겨버려서 힘들게 먹음...ㅠㅠ 꼭 섞고 덜으세요.. 막 엄청 맛있지는 않았는데 다 먹으니까 배가 든든하긴 했음 고등어를 도전해보고 싶은데 잔가시가 있다는 말에 쫄아서 무한으로 다음으로 미룸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순두부찌개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고등어 솥밥 나쁘진 않았는데 뭔가 애매한 맛. 고등어 맛이 약하다 해야하나 감칠맛이 부족하다 해야하나. 김에 싸먹을땐 맛있었는데 김을 다 먹고 밥만 먹으니 뭔가 밋밋했다. 비린내는 나지 않아 좋았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푸딩쑤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우삼겹솥밥 맛있었어요 깔끔하고 제대로된 밥먹은거 같아 좋았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이매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매운가지치즈를 골랐는데 치즈는 어딨지 했더니 안에 들어가 있었어요. 가지랑 밥이랑 양념 어우러지게 섞는데 치즈가 자꾸 늘어나서 꾸덕하니 좀 번거롭더라고요 ㅎㅎ 매운 건데 생각보다 안 매워서 살짝 아쉬웠지만 가지도 실하고 중간중간 고기도 들어가서 한 끼 든든하니 괜찮네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데굴이구분점
    리뷰 이미지
    매운가지치즈솥밥.. 이름만 들어도 대박이지 않나요? 진짜 너무 먹고싶어서 달려갔습니다 ㅠ ㅋㅋㅋ 역시나 너무 맛있고 진짜 자극적인 맛..! 치즈 때문인지 치즈밥 느낌도 났어요! 근데.. 옆에 덜어먹을 때 치즈 때문에 엄청 지저분하게 떠지더라고요.. 그리고 누룽지는 별로더라고요 ㅠ 약간 니맛도 내맛도 아닌 느낌..? 그냥 솥밥 자체만 맛있어요 ㅎㅎ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