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대구 중구

테이블링 - 소베

소베

3.9
(리뷰 12개)
위치대구 중구
영업 종료
  • 메뉴
  • 리뷰 12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휴무
요일휴무
요일08:00 - 20:00
요일08:00 - 20:00
요일08:00 - 20:00
요일08:00 - 20:00
요일08:00 - 20:00
운영시간
오늘
08:00 ~ 20:00
브레이크 타임
오늘
12:00 ~ 12:30
정기 휴무일
  • 매주 월요일
  • 매주 화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대구 중구 중앙대로79길 6

매장 Pick
  • 베이커리카페
  • 커피
  • 아침식사
  • 주차불가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9

  • 추천
    40%
  • 좋음
    27%
  • 보통
    33%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12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최고야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12:30분 방문.. 오전에 나왔던 명란시리즈는 흔적도 없어.. ㅠㅠ 이것과 상관 없이 빵 맛있네요! 두바이 소금빵도 맛나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감자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꽤 맛있음 잘 나가는 이유가 있네요 부모님도 친구들도 별로라는 사람이 없음 부모님께서 시내 갈 때마다 사오래요 🧡크림치즈빵: 저 크림치즈 안 좋아하는데도 맛있네요 ㅋㅋㅋ 쫀득한 식감이 폭력적 💚무화과 휘낭시에: 큼직하지만 속의 식감이 좀 버적해서 아쉽 🧡레몬소보로: 레몬 향 적당해서 좋았음 🧡아메리카노: 산미 없고 무난히 맛있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적음구분점
    리뷰 이미지
    유명하다고 해서 갔는데 소금빵이 너무 별로였어요. 쫄깃하지도 않고 질겅질겅 느낌.. 맛도 썩.. 동네 빵집에서 파는 게 훨씬 맛있어요. 휘낭시에도 먹어봤는데 그냥 그랬어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니영구분점
    리뷰 이미지
    대기는 한 30분 정도 했음 매번 갈때마다 빵이 다 나가서 못 갔는데 이번엔 성공! 명란마요가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명란마요는 생각하던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래두 맛있었움 앉아서 먹고왔는데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따뜻하게 먹을수 있음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여행자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별점이 많이 깎였습니다. 하나도 기대 없이 갔을 때 그냥 그럭저럭 먹을만한 소금빵일 것 같아요. 기본 소금빵이랑 휘낭시에를 시켰는데 소금빵 크기만 크고 그냥 빵이라.. 왜그리 사람들이 웨이팅을 하는지 모르겠어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