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성동구

테이블링 - 서울 육골당

서울 육골당

3.9
(리뷰 7개)
위치서울 성동구
영업 종료
  • 메뉴
  • 리뷰 7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00 - 20:30
요일11:00 - 20:30
요일11:00 - 20:30
요일11:00 - 20:30
요일11:00 - 20:30
요일12:00 - 18:0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12:00 ~ 18: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4길 18

매장 Pick
  • 한식
  • 온반
  • 비빔국수
  • 곰탕
  • 퓨전한식
  • 주차가능
  • 예약가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9

  • 추천
    14%
  • 좋음
    86%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7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Romy구분점
    리뷰 이미지
    📍산계온반(치쿠테) 9,500원 싱가포르 보양식 전문점(?) 오늘은 해장이 필요한 관계로 맑은 국물이 땡김. 삼계탕보다는 후추 가득 들어간 닭곰탕에 가까운 맛. 이국적인 향신료 맛은 덜한편이라 익숙하게 먹을 수 있음. 깍두기도 아주 맛있음!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Romy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치킨라이스 11,000원 📍갈비(싱가포르식 바쿠테) 11,000원 싱가폴에서 먹은 것 보다 맛있다! 치킨라이스에 치킨 겁나 촉촉하고 닭육수로 지은 밥이라 감칠맛에 마늘 후레이크의 식감까지 더해지니 굿. 삼발소스에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백숙 안에 들은 찰밥을 먹는 기분. 국물맛도 깊어서, 보양한 느낌 제대로임!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호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꽤 맛있었던 치킨라이스!! 간도 적당하고 마늘 후레이크랑도 잘 어울렸음ㅎㅎ 먹고 나서도 속이 편해 구웃 바쿠테는 한국식 국밥 스타일로 칼칼하다고 함. 요우티아오는 튀긴 빵 보다는 바게트 느낌? 단단 딱딱쓰 전병은 무난했다. 우롱 밀크티도 시켰는데 너무 달았음ㅠ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Colours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갈비온반(바쿠테), 요우티아오, 판단시폰, 스프라이트를 주문했습니다. 바쿠테는 뼈에 붙은 고기가 질기지 않았고, 국믈은 매콤하고 개운했습니다. 요우티아오는 바쿠테 국물에도, 연유에도 찍어 먹어보았는데 연유에 찍어먹는 게 낫네요. 판단시폰은 판단의 향이 강하지는 않았지만, 폭신하고 부드러웠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Colours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치킨라이스와 요우티아오, 스프라이트를 주문했습니다. 치킨라이스는 먹어보니 밥이 조금 싱거운듯 해서 같이 나온 (강한 향긋함이 있는) 국물을 끼얹어 먹어보았습니다. 닭고기는 보들보들하니 맛있네요. 요우티아오는 일반적으로 더우장(豆漿)이라는 콩물에 찍어 먹는데, 이 집은 더우장 대신 달콤하고 고소한 연유에 찍어 먹는 식이네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