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혼밥
마곡역 아토
정말 오랫만에 왔다
의외로 이자카야에 갈 일이 잘 없다
이 날은 멘치까스가 놀라웠다
아토는 방문할때마다 뭔가 메뉴가 놀라울때가 있다 신기한 곳이다
햄
참치마끼 먹으러 또갈것임
나메로우에 양파 살짝매웠음
언제나맛있다
나
이 근처 이자카야 중 봉초밥 가장 잘 하는 듯?(일단 먹어본 곳중에선 제일 잘함)
메뉴가 많진 않은데 안되는 메뉴가 꽤 있어서 아쉬웠어요
김혼밥
마곡역 아토
인스타 등에서 아루히를 패러디하며 마곡의 자랑, 마곡의 축복이라고 불리었는데 그 닉네임을 충실하게 반영한다
모듬사시미의 상태도 너무 좋았고, 숙성정도나 훈연 토치가 너무 훌륭했다
이소베마끼는 안에 시소가 들어간 거 같은데 그 향이 전체적으로 산뜻함을 잡아주는게 훌륭
전복 게우소스 밥은 굉장히 크리미한 소스와 밥을 비벼 김에 싸먹어야하는데 와사비 없으면 맛이 굉장히 공허해진다 그리고 게우소스와 밥의 적정비율을 모르겠다
옥돔튀김은 또 먹고 싶다 사실 전복 게우소스말고 다 또 먹고 싶다
다음 회식 장소 후보 1순위
은선
신상 업장이고, 친구가 이곳 단골이어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사장님께서 초심만 잃지 않으신다면 오늘부로 제 최애 이자카야 등극입니다.
방문자 모두 방문일에 약 복용 등 여러 이유로 술을 마실 수 없어 주류를 주문하지 않았는데도 눈치 주시거나 하는 것이 전혀 없고 (무알콜 하이볼 마시긴 했는데 방문 후 시간이 좀 지나고 주문했어요!) 나눠먹기 좋게 서비스로 1-2피스 정도 센스있게 더 주시는 등 양도 방문자 수에 맞추어 신경써서 내어 주십니다.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
3명이서 6개 메뉴 + 무알콜 유자 하이볼 1잔씩 먹었는데, 모든 메뉴가 맛좋고, 뻔하지 않게 독특하고, 훌륭합니다.
- 고등어봉초밥: 제일 유명한 만큼 맛있습니다
(늦게 가면 품절 주의)
- 스시: 특히 잿방어가 정말 맛있습니다.
- 안키모&폰즈: 폰즈 소스에 안키모 맛있구요, 양도 상당합니다.
- 카니미소파스타: 미소와 두반장을 쓴 것으로 알고 있는데, 독특하며 맛있고 역시 양이 많습니다.
- 치킨 가라아게: 맛있는 이자카야의 갓 튀긴 가라아게 맛이고, 역시 가격 대비 양이 많았습니다.
- 수제아이스크림(소금): 아이스크림과 소르베(셔벗) 중간의 질감입니다. 코팅된 달달한 피칸과 잘 어울립니다.
- 무알콜 유자 하이볼: 맛있었습니다. 단골 친구 말로는 유즈 하이볼이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술을 안마셔서 무알콜로 주문해 보았는데 괜찮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