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인천 서구

테이블링 - 빅 포 1982 루원시티가정점

빅 포 1982 루원시티가정점

3.8
(리뷰 4개)
위치인천 서구
영업중오늘 10:30 ~ 21:00
  • 메뉴
  • 리뷰 4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운영시간
오늘
10:30 ~ 21: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32-562-1982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인천 서구 염곡로464번길 15

매장 Pick
  • 동남아
  • 베트남음식
  • 쌀국수
  • 분짜
  • 반쎄오
  • 주차가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8

  • 추천
    14%
  • 좋음
    71%
  • 보통
    0%
  • 별로
    14%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4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호섭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뭘로 해장을 할까 찾다가 청라에서 유명한 쌀국수집인데 근처에 있길래 더 가까운 이 지점으로 방문 지하 주차장 1시간 가능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착석 후 음식 받으면 됨 물도 셀프 주차등록도 셀프 고수 추가 고추 추가 레몬 추가 모든 추가 유료 1000원 다행히 양파절임은 무료 ㅎㅎ 근데 기본 쌀국수도 양이 엄청나다 가게 깔끔하고 직원들 분위기 좋고 친절하고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뿌빠구분점
    리뷰 이미지
    짬뽕 쌀국수 1.3 태어나서 처음으로 맛있었다고 느낀 쌀국수집🥹 대박임. . . . . . 저번에 한번갔을땐 반쎄오가 진짜 맛있던 기억만 있었던! 점심회식에 간대서 기대1도 안하고 걍 국물만 맵겠지. . 하고 시킨건데 양 미쳤고 (1차충격) 감칠맛에 새콤해서 자꾸 손도 가고 여태까지 먹은 쌀국수 들이랑 차원이 다름. . . 그 매운향신료? 조금 덜어넣었는데 감칠맛에 + 너무 맛있게 매콤하길래 와다닥 덜어서 먹음 진짜맛있다. . .🥹🩷🩷🩷🩷 저 태어나서 이렇게 맛있는 쌀국수 처음 먹어봐요 (참고로 고수는 없으니 따로 추가로 옵션에서 요청해야 한데요!) 반쎄오도 진짜 맛있었음. . .집근처 한번 또 가봐야겠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두일이의일상구분점
    항상 같은걸 먹는데 .. 맛이 어느날은 맛있고 어느날은 밍밍하고 어느날은 ..숙주가 별로없음..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둘기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아무리 맛있다도 유명한 곳을 가도 물과 채소, 재료 산지가 다 다르다보니 현지의 쌀국수 맛과는 달라 아쉬웠던 경험이 많은데, 오히려 빅포는 자극적인 k-쌀국수의 맛이라 좋았다. 분짜 특유의 단짠단짠함이 엄청 강한데, 왕많이 들어간 채소와 고기 양이 많아 딱 적정한듯. 월남쌈도 이게 무슨 월남쌈이야! 싶었는데 결국 다 먹었다 ㅋ. 쌀국수 좋아하면 이런것도 있구나 하고 한번쯤 먹어보는거 추천~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