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보안관
타코야키는 나오자마자 먹어버려서 사진이 없네요 ,,!
주문하고 15분 , 사람이 많을때는 그 이상 기다려야하는게 아쉬웠어요 ! 하지만 그만큼 뜨끈뜨끈합니다 😄
기본 가쓰오부시 먹었는데 타코야키 맛있는집인건 맞는 것 같아요 ! 하지만 .. 사장님이 무언가 기분이 안좋으셨는지 바에 앉아있어서 다 들리는데 툴툴 대는 말투와 직원들에게 하는 말투가 저와 함께한 동행 모두 불편감을 느낄 정도였습니다 ,,,
식당을 결정하는데 맛 외의 것들도 매우 중요한 저에겐
재 방문은 없을 것 같습니다 !
행복한 71억
추천함.
일본에 놀러온 듯한 이자카야. 타코야키에 맥주 가능함.
일본만큼은 아니지만 여기 사장님 타코야키 꽤 침.
인형&토끼
타코야끼 알이 먹어본것중 가장크고 맛있다.
동네작은 술집? 테이블도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사람들이 가득 다 차고 타코야끼랑 오뎅 이런것들을 조금씩 판매한다.
금액도 괜찮고 맛도 너무 좋은곳.
Jake
맛은 일반 타코야끼보다 확실히 맛있어요. 다만 평범합니다. 그런데 혼자 퇴근 후에 바에 앉아서 생맥주 한 잔에 문어빵 먹으면 나름 엄청나게 힐링이 되더라구요... 하루가 고단하신 군자 주민분이라면 여기 무조건 추천 드릴게요...
놀놀
군자동 타코야끼집
지나가다 궁금했는데 드디어 방문!
타코야끼는 갓만든게 바로나와서 뜨거워서 맛있당
불닭맛으로 시켰고 맛이 다양한편
오뎅은 일본식오뎅으로 달달하다
연겨자랑 무조건 같이먹어야한당!!!
매장이 협소한편이라 웨이팅있으면 매장이용제한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