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일 1회 회먹는 사람으로써.. 수원 횟집중에서 구성+깔끔함+친절함 갖춘 곳은 여기라고 생각합니다..
첫 오픈 할때즈음 못보던 횟집이 생겨서 시험삼아 가보고 단골된 오로라회센타! 그날 그날 컨디션에 따라 모둠회 구성이 달라집니다. 방어 고등어 도다리 등 다양한 구성으로 맛볼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회 종류는 딱 좋으나 한입 사이즈가 좀 작고 양이 좀 적어서 커플 or 여자 3명이서 먹으면 딱 좋은 사이즈 인것 같습니다.
기본 안주로 바지락탕을 주시는데 수제비 반죽 추가해서 내가 직접 뜯어 먹으면 됩니다.(벌꿀오소리는 맛집을 뜯어..에 걸맞는..) 또 무조건 시키는 고등어구이! 반마리와 한마리를 팔고있으나 정말 맛있으니 한마리 시키도록 하세여.
엄마랑 같이가면 참소라숙회나 멍게도 시킬수 있습니다. 모든 메뉴가 맛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이 주변에 마땅한 횟집이 없어서 인계동 삼학도나 매탄동 오징어세상으로 갔었는데 오로라 생기고 나서 8할정도는 여기만 가는 것 같습니다.
또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십니다.. 워낙 자주 가다보니 서로 안면이 틘 사이지만 그 전에도 엄청 엄청 친절하셔서 방문할때마다 기분이 좋았습니다. 번창하시길..
** 수원에서 깔끔하고 구성 좋은 횟집 찾는다면, 회 뿐만아니라 해산물도 먹고싶은데 맛이 보장되길 원한다면 오로라회센터 추천합니다.
퐁푸딩
추천으로 가본 횟집!
사장님이 서비스 잘해주시고
회도 신선하고 맛있음
그외에 구이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