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출장러
피그먼츠 을지로
베이커리가 꽤맛이있고 근처에서 프렌차이즈 제외하고 그나마 널찍한 카페
바게트가 겉바속촉으로 질기지 않고, 뺑오쇼콜라,뺑오잠봉도 크로와상자체가 진짜 고소하고 맛있다. 버터맛진하고!!
밀크티도 부드러운 크림에 은은한향이 적당한 달아서 좋다.
#밀크티
#뺑오쇼콜라
#뺑오잠봉
#고르곤졸라바게트
호랑이기운
커피는 무난했으나 빵은 눅눅 질깃
디저트에 맞지 않는 크기의 커트러리와 페스츄리를 뭉개는 정말 무딘 나이프...
capriccio
을지로입구역 앞에 생긴 베이커리겸 카페. 교원빌딩 1층인데 밖에 간판은 크지만 내부가 바로 보이는 구조는 아니라 지나가다 알아채기는 쉽지 않다. 약수본점은 사워도우가 메인인 것 같았는데 이쪽은 비에누아즈리 느낌이다.
뺑오쇼콜라랑 신기한 두바이뺑스위스 주문했는데 기본쪽이 더 맛있었다. 이른 시간이라 그런가 갓구운 느낌으로 겉은 바삭바삭 부서지고, 속은 촉촉하고, 초콜릿도 적당히 존재감 있고 맛있게 먹었다. 두바이뺑스위스는 나쁘지는 않은데 개인적으로는 이 조합이 그다지 취향이 아니라 좀 아쉬웠던. 커피는 그냥 무난했고, 그래도 공간이 꽤 넓고, 여러명이 앉기 괜찮고, 좌석이 아주 불편한건 아니라 쾌적했다. 전반적으로 빵 가격이 높아서 빵만 사러 갈만하진 않은데 오피스 지역에서는 공간이 괜찮아서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누가 사준다면 특히 괜찮을 듯.
됼됼
평일 저녁 방문이라 그런지 사람도 북적이지 않고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였어요. 베이커리가 다양하게 있었는데 저는 밤패스츄리를 골랐고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좀 있었지만 그 만큼 실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커피는 종이컵에 줘서 좀 띄용 했지만… 고소한 맛을 선택했는데 괜찮았습니다.
soo
페스츄리류 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