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보고 오래된 노포인 줄 알았는데 이제 2년 정도 된 가게더라고요⁉️ 무튼 맛만 있으면 되는데 저는 아쉬웠네요. 고추장 삼겹이 잘 타는 건 알지만 초벌도 대충 하고 바싹 구워주지도 않아서 니맛도 내맛도 아니게 됐습니다. 원래 석쇠로 바싹 구워야 맛있는 메뉴인데🥺 양념도 조금 아쉬웠고요ㅠ
심지어 웨이팅도 무지막지하게 깁니다..(거의 2시간 반 걸림) 꼭 캐치테이블 쓰시길!!
냠쩝챱호록
압도적인 친절과 수준급의 맛을 뽐내는 돼지나무 사랑걸렸네
들어서자 마자 기운 찬 인사로 맞이해주는 직원들의 안내를 받고 착석하게 된다. 나오는 기본찬도 부족한 것이 있으면 알아서 리필해준다. 그냥 계속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하게 됨.
고기는 통갈매기살이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니 촉촉하게 잘 구워준다. 확실히 다른 집 보다 맛있다고 느껴짐.
여기 김치말이 국수가 거의 식사급 가격인데 먹어보면 여름에 이 국수 한그릇 하러 와도 되고 싶을 정도로 익숙하게 맛있다.
사진에 보이는 명란계란찜은 밖에서 웨이팅 좀 했다고 서비스로 주셨는데 뒷 테이블에 어르신에게는 소주를 서비스로 줬다. 소주를. ㄷㄷ.. 맞춰 주는 서비스 대박. 마지막은 매실로 입가심!
달지 않아서 더 좋다!
다른 메뉴 먹으러 꼭 재방문 하고 싶은 집!
두실
여기 맛있다고 해서 금요일 오픈런 해써욬ㅋㅋㅋ통갈매기살은 처음먹어보는데 식감도 새롭고 육즙도 가능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특히 고추장 삼겹살은 위에 토치질도 해주시는데 동영상을 올리지 못하는게 아쉽네용 ㅠㅠ 유부말이와 고추장삼겹살의 조합이 최고니까 꼭 꼭 드셔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