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강서구

테이블링 - 이가네 돈부속 까치산본점

이가네 돈부속 까치산본점

4.6
(리뷰 6개)
위치서울 강서구
영업중오늘 11:00 ~ 23:00
  • 메뉴
  • 리뷰 6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00 - 23:00
요일11:00 - 23:00
요일11:00 - 23:00
요일11:00 - 23:00
요일11:00 - 23:00
요일11:00 - 23:00
요일15:00 - 23:00
운영시간
오늘
11:00 ~ 23: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2-6941-1440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강서구 강서로18길 44

매장 Pick
  • 고깃집
  • 돼지고기
  • 갈매기살
  • 부속고기
  • 막창
  • 주차불가
  • 예약가능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6

  • 추천
    75%
  • 좋음
    25%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6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하늘나는돌고래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처음에 부속모듬 한 접시 그리고 갈매기살 한 접시 추가로 먹었어요 사장님께서 고기를 하나씩 굽지말고 볶듯이 구워 먹으라고 알려주셨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기본 소스 주시는데 저는 셀프바에 있는 소금 가져다가 찍어먹는 게 더 맛있었어요 껍데기 찍어 먹을 콩가루도 셀프바에 있어요 처음에 기본으로 안 주시더라고요, 필요하시면 꼭 셀프바 이용하세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빵빵동동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언제가도 너무 좋은 곳.. 갈매기살 600g이나 부속모듬 600g을 주문하는데 34,000원으로 가성비 너무 좋은 곳이에요. 부속모듬도 원하는 부위만 선택 가능! 2000년대 노래가 흘러나오고 드럼통 테이블 위에서 갈매기살을 굽는 기분...이거이거 완전 꽐라각이 나옵니다.. 사장님도 넘넘 친절하셔서 4년째 단골인정. p.s) 결단코 이 집에서 맨 정신으로 나온적이 없음..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빵빵동동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갈매기살과 돼지 부속고기 전문이에요. 까치산역 인근에 있는데 일단 불부터 구공탄입니다. 옛날감성 대박이고 2000년대 음악이 흘러나오는데 여기.. 비 내리는 날 가면 곱게(?) 집을 갈 수 없습니다. 갈매기살과 부속고기에 간장양념을 살짝 해서 주시는데 잡내도 잡아주고 달달한 맛이 있어서 더 좋네요. 냉국수도 김치말이국수 스타일이고 육내장탕은 육개장과 내장탕을 합친 맛이라.. 그냥 술이 마구 들어가요. 마무리 엑설런트 아이스크림 감성까지.. 아주 위험한 곳입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꼬르륵코알라구분점
    리뷰 이미지
    간단하게 술마시면서 가성비로 부속고기 먹자할 때 딱 좋은 듯. 모둠에 갈매기살, 막창, 염통, 유통, 오소리감투, 껍데기있는데 고를 수 가 있어서 좋음. 생소한 오소리 감투는 약간 질긴 느낌의 내장, 유통은 부드러우면서 아삭한 식감이 있음. 단골로써 항상 갈매기살, 막창, 염통 시키고 유통은 맛볼 정도로만 달라고 함. 무엇보다 사장님이 너무나 친절. 점점 손님이 많아져서 조금 덜 유명 해 졌음 좋겠는 느낌도 있음 .. (아참, 부위별로 고기 잘 굽는 동반자 필수임.)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빵빵동동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포지션의 'I LOVE YOU'가 흘러나오는 감성폭발 부속고기집이에요. 40대 중반인 저와 같은 세대이신듯한 사장님의 센스가 폭발하는 곳입니다. 저희는 갈매기살과 껍데기 위주로 먹는데 마무리 김치말이국수도 정말 끝내주는 곳이에요. 비 내리는 날 가면 네 발로 나오게 되는 곳입니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