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가 많지않아 한참 기다려야 하긴 했지만... 아는 사람은 다아는 진정성의 맛! 밀크티 선물 드렸는데 너무 맛있다고 좋아하시더라고요 진정성에서 빵은 처음 먹어봤는데 빵도 맛있더라구요! 사워도우 사러 와야지
이나가
1. 진정성 인천. 김포 하성 본점은 가본적 있는데 망했더라… 뽈레에 진정성 쳐보니 망한 지점이 많더라…
2. 기억속에 진정성은 밀크티보틀로 떴던거 같은데 유행이 지난건지 원두커피를 밀어주는 커피집이 되었습니다. 드립백, 캡슐도 판매중이고요. 제과도. 물론 여전히 밀크티도 판매합니다.
커피 주문했는데 냉장고에 반가운 얼굴이 있어서 주문. 서울브루어리(성수)와 협업했나봐요. 사워 맥주가 캔으로 있어서 주문. 가격은 좀 있지만 8,000원. 먹기 편한 적절한 신맛이 아름다운 맥주입니다.
3. 이 지점은 오래 가기를.
이진쓰
카페 진정성이 인천에도 생겼다. 인천 아시아드(서구)경기장 쪽에 있는데 주차는 꼭! 아시아드경기장에 할 것! 이 건물에 주차할 자리는 없다고 보면 됨.
리뷰보면 뭐 맛이 변했다니 뭐라느니 하던데 진정성 매니아 아니어서 맛이 어떻게 된지는 잘 모르겠다.
로얄밀크티 진한거랑 비스코티 시켰는데 전반적으로 준수했다. 로얄밀크티 꼬숩고 별로 안달아서 딱 입맛에 맞았고, 홍차 맛도 톡 쏘거나 씁쓸하지 않아서 홀작홀짝 잘 마셨다.
비스코티에는 피칸이 솔찬히 들어가는데 피칸 특유의 향과 맛이 건과일과 밀반죽과 만났을때 독특한 맛을 낸다. 개인적으로 내 취향 아니었다. 그치만 다 먹음 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