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리뷰뽈레 리뷰전체 평점3.2추천0%좋음67%보통33%별로0%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리뷰 2건전체보기온순맛 없다 그래도 고대니까 고대빵 먹어봐야지~ 라는 마인드로 한번 먹고 말아야 한다이왕먹는거맛있게먹고파고대 본캠에 아기호랑이빵이 팝니다. 사진은 스트로베리맛크림이고 먹물빵은 블루베리크림맛이었습니다. 고대 상징이 호랑이라던데요 다소 귀여운 상품을 팔고 있나 봅니다. 기대는 없었는데 쫀득 촉촉하니 맛있었습니다. 올해는 식당 말고도 가끔이겠지만 기분따라 귀여운 상품도 좀 올려볼까 합니다. 이러고 안올릴 수도...리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