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 는 벗, 손님을 의미합니다. 잠깐 스쳐가는 방문객이 아닌, 다시 찾고 싶은 사람으로 맞이하겠다는 마음입니다.
'수' 는 지킨다는 의미입니다. 재료의 기준, 조리의 원칙, 한 그릇 한 상에 담아야 할 정성과 약속을 지키겠다는 다짐입니다.
'옥' 은 집을 뜻합니다. 편안히 머물 수 있는 공간, 중요한 자리에 어울리는 음식과 분위기를 갖춘 한식의 본질적인 공간을 의미합니다.
우수옥은 유행을 좇기보다 기준을 지키고, 과한 맛보다 재료 본연의 결을 존중하며, 손님을 손님이 아닌 벗으로 대하는 마음으로 음식을 내는 집입니다.
암소 한우, 깊이 우린 육수, 정갈한 상차림. 평양냉면과 불고기, 어복쟁반과 국물 요리는 그 기준을 가장 정직하게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조용히 식사해야 하는 날, 중요한 자리를 준비해야 하는 날, 가족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날.
우수옥은 그런 날을 위해 오늘도 기준을 지키며 손님을 맞이합니다.
매장 Pick
코르키지가 가능한
단체 예약이 가능한
대관이 가능한
비즈니스 미팅하기 좋은
한식
소고기
게장
와인
냉면, 메밀
한정식
깔끔한
모던한
프라이빗한
단체석테이블
홀테이블
룸테이블
추천 메뉴
추천
한우 생불고기
45,000원
추천
어복쟁반
49,000원
추천
평양물냉면
16,000원
추천
소고기국밥
19,000원
추천
우수온반
14,000원
테이블링 리뷰
뽈레 리뷰
전체 평점
3
음식 맛4.0점
분위기2.5점
친절도2.0점
청결상태4.0점
테이블링 사용자가 남긴 리얼평가입니다.
리뷰 2건
전체보기
대기 이용자
음식은 좋았습니다 평양냉면을 처음 접해보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서비스가 좀 많이 엉망이더라구요 사람이 네명인 테이블에 깍두기를 가져다주는데 4개를 갖다주더라구요 사람이 넷인데 한명당 한개씩 맛만보라는건가해서 직원분통해 반찬좀 더주실수있냐고 문의했죠 근데 직원은 그냥 아무대답도없이 무표정으로 그냥 휙 가버리시더니 가져다주시더라구요 말을 못하시는건아닐건데 한번도 대답을 안하시더라구요 좀 기분이 그랬습니다
대기 이용자
웨이팅 누르고 기다리라고 해서 앞에 0팀 있는 상황에서 20분 기다리다 못해 들어가서 저 왜 들여보내주야 햇더니 그제서야 들어오라고 함. 빈 테이블 8개 보임
바쁜 마음 이해하고 맛잇는것도 알겠는데
결국
손님 나가면 한꺼번에 테이블 치운다음
공장에서 가져오듯이 물냉 10개 트롤리에 싣고 나눠주는 거 보면서 1주일 전의 친절함과 분위기 있어보였던 기존 수레옥은 없어졌으며 그냥 여름 맞이 장사하는 인건비 아끼는 것처럼 보이는 사비스인원 모자란 유명 냉면집 분위기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