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하우스에서는 호주의 길거리 레스토랑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10불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그 밖에 다양한 메뉴들을 친근한 서비스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호주의 캐주얼 레스토랑의 맛과 분위기를 살린 코지하우스에서 편안하고 자유로운 즐거움을 경험하시길 바랍니다. :)
가족외식, 데이트, 모임, 다양한 만남의 공간 어른부터 아이까지 다양한 연령의 고객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스테이크와 파스타, 필라프, 피자 사이드 메뉴 등 폭넓은 메뉴 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시즌마다 다양한 신메뉴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편안하고 따뜻한 인테리어가 주는 안정감 코지하우스는 창호를 크게 만들어 개방감을 주고 빈티지조명, 인도산 원목, 주물로 만든 고퀄리티 가구로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의 외식공간을 디자인하였습니다.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는 빈티지 감성이 담긴 코지하우스에서 언제나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한결같은 맛과 가격으로 즐기는 가성비 레스토랑 코지하우스는 저렴하고 맛있는 레스토랑입니다. 그 정체성을 잃지 않기 위해 재료값 인상에 타협하지 않고 같은 가격과 맛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항상 이 맛을 이 가격에!? 라고 놀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매월 10일은 10불스테이크가 반값! 스테이크 하나가 4-5만원인 요즘, 저희는 스테이크가 비싸다는 편견을 없애고 싶었습니다. 12,900원에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을 코지하우스에서 가장 먼저 깨달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매월 10일에는 10불스테이크가 반값인 6,500원으로 판매되고 있다는 사실! 이보다 더 저렴한 스테이크는 세상에 없겠죠~?
맛과, 가격, 분위기 세가지 모두 완벽한 코지하우스는 항상 여러분 곁에 있습니다.
추천 메뉴
추천
10$ 스테이크(160g)
12,900원
추천
킬바사 빠네 파스타
19,900원
추천
새우 로제 파스타
13,900원
추천
새우 오이스터 파스타
8,900원
추천
토마토 마레 파스타
10,900원
테이블링 리뷰
뽈레 리뷰
전체 평점
4.5
음식 맛4.3점
분위기4.3점
친절도4.4점
청결상태4.4점
테이블링 사용자가 남긴 리얼평가입니다.
리뷰 339건
전체보기
대기 이용자
파스타,샐러드는 맛있었어요,
근데 스테이크는 누린네도 나고 많이 질기네요
AS****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대기 이용자
넓직하고 맛있네요..
대기 이용자
대기고객에 대한 배려가 너무 없었고 주차에 대한 괸리도 전혀 되지 않았습니다
가성비를 생각하고 주문하긴 했지만 찹스테이크 고기는 잡내가 심해서 몇 조각만 먹고 결국 다 남기고 왔습니다.
타 지점 2곳을 다녀 왔지만 여기가 제일 별루였고 코지하우스를 다시 가고 싶지 않다는 나쁜 기억만 남겨준 곳이네요.
제가 이렇게 리뷰 최악으로 써 보기는 첨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