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대포는 숯불구이 소갈비 전문점입니다. 신선하고,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맛을 손님분들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즉석에서 양념하여 숯불에 구워먹는 참숯구이 소갈비 전문 우대포.
*기본 재료에 충실하겠습니다. 우대포는 2011년 염전 컨테스트 친환경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하였고 허영만 작가님의 식객에도 출연한 전남 신안 성창염전의 10년 이상 숙성된 천일염을 사용합니다. 10년 동안 간수가 빠진 대한민국 최고의 천일염을 맛 보시길 바랍니다.
*후식으로 드실수 있는 국수는 충남 예산의 70년 전통, 3대째 국수를 만들고 있는 쌍송국수입니다.(자연건조국수) 1대 할머니께서 6,25전쟁 전부터 국수를 만드셨다니 70년이 넘었습니다. 지금은 2대 어머님과 3대 아드님께서 국수를 만들고 계십니다.
*모든 고기류는 갈비중에 가장 맛있는 6, 7, 8번 갈빗대만을 사용하여 차별화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고기 원육 만큼은 최고의 품질을 유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손님상에 올리는 모든 반찬류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음식만을 제공합니다.고기뿐만이 아니라 작은 반찬 하나하나에도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우대포는 어릴 적 부모님과 함께 특별한 날에만 먹을 수 있었던 소갈비의 추억을 회상하며 모든 분들이 대포집 같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소갈비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드리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 되었습니다. 어릴 적 계산대에서 얇은 지갑을 꺼내시던 아버지의 뒷모습을 보며 언젠가는 맛있는 소갈비를 마음껏 먹을 것이라고 다짐했던 그 시절 부모님과의 소중한 추억이 너무나도 그립습니다. 부모님께서 식사하신다는 정성 가득한 마음으로 늘 정이 넘치며 손님분들께 위로가 될 수 있는 우대포가 되겠습니다.
우대포에서 즐겁고 행복한 식사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우대포를 찾아 주시는 모든 손님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