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가 넘 좋았고 바쁜 와중에도 사장님께서 매우 응대를 잘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친구와 편하게 있다 갑니다♡
대기 이용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인테리어도 이쁘고 음식도 맛있고 애견동반도 가능해서 완전만족행ᆢ
대기 이용자
늘 맛있게 먹어요 음식이 모두 정성스러워요
대기 이용자
테이블이 나와도 대기손님을 바로 호출과 안내를 안하는점이 아쉽습니다.더운 날씨탓에 밖에서 오래 대기하는것이 힘들었는데 테이블에 미리 안내를 도와주고 이후에 주문을 천천히 받는등의 양해를 구했더라면 좋았을텐데.
음식맛은 괜찮았지만 다시방문하고싶은 생각이 안들정도로 붐비는시간대는 안가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