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과 기분 좋게 간 자리였는데 매장 마감 1시간 전, 주방마감 30분 전인 오후9시에 방문한 건 맞습니다만 특히 알바생 여직원분들의 서비스태도에 실망이 컸습니다.
적어도 뭘 달라했거나 부탁드리면 알겠다 대답은 해줄 수 있는 거 아닌가 싶습니다.
전체적으로 말투 자체에 짜증이 섞여계신 듯 해서 기분이 안 좋게 식사가 마무리 됐습니다.
다신 방문 안 할 것 같습니다.
대기 이용자
............
대기 이용자
일산에서 제일 맛있는집이에요 둘이서 33접시 먹고 나왔습니다
직원분들도 최근 방문했던 가게 중에 제일 친절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