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팀은 저희 한팀 뿐이고 치워야 할 테이블은 3개 정도였는데 한테이블 치웠으면 그냥 받으면 되는거 아닌가요ㅋㅋ 너무 추워서 두팀 정도 나갔기래 들어가서 대기해도되냐고 물을랬다가 들어간순간 알바생들끼리 동시에 쳐다보면서 입장대기 눌렀냐 그럼 추워서 들어온건가 라고 서로 얘기하며 꼽주길래 다시 나갔다가 다시 물어봤을때도 매장대기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것까진 이해하지만 나간 테이블 전부 치우고 부르려는지 세월아 네월아.한테이블은 다 치워서 저희가 앉아도 되냐니까 그러라 하고.안물어봤으면 테이블 전부 치울때가지 대기했을거 같네요!
대기 이용자
음식은 맛있으나 음식이 너무 오래걸림. 가게 만석도아닌 널널한 상태였고.
같이 입장한 테이블은 진작 나와서 다 먹어가는데 우리 테이블은 비슷하게 주문했음에도 20분 기다리다받았고, 음식간 나오는 간격도 너무 김.
먹다가 계란추가했는데 그것도 20분을 기다려도 안나오길래 물어보니 그때서야 바로 내줍디다?
안나오는동안 지켜보니 서빙알바생들 배달포장 하나해놓은 다음에 깔깔대고 놀고있던데ㅋㅋㅋ누가봐도 주문누락인데 죄송하단말 한마디없고.
구두로 사이다 주문하는 테이블은 바로 주던데요? 키오스크는 왜 달고 장사하시는지 모르겠네요ㅋㅋ
대기 이용자
울트라~ 맛도링!!🩷
대기 이용자
진짜 … 위생너무 별로에요
이거먹고 다음날 진짜 위아래로 아 쏟아냈어요ㅠ
광고하길래 맛집인줄알고 갓는데
맛은 보통이지만 위생이 진짜 아쉽네용 ..
하루종일 먹은게 라멘 밖에 없어서 무조건 라멘 때문인데.. 기대햇던만큼 실망도크고 ..
제일 중요한건 먹고나서 배가 너무 아팟어요 ㅠㅠ
오픈키친이라 다보이는데 땀닦던 손으로 음식 다시만지고 다신안갈듯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