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정보전체보기영업시간 안내월요일11:00 - 21:00화요일11:00 - 21:00수요일11:00 - 21:00목요일11:00 - 21:00금요일11:00 - 21:00토요일11:00 - 21:00일요일11:00 - 21:00운영시간오늘11:00 ~ 21:00브레이크 타임-정기 휴무일-전화번호0507-1342-8858위치정보지도 로딩중...지도보기부산 수영구 광남로 122 1층 103호주소복사근처 지하철역금련산역광안역주차정보주차 여부주차 가능편의시설무선 인터넷남녀 화장실 구분매장소개네 맞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디진다 돈까스 입니다.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비교불가 돈까스 전문점 !온정돈까스에 오신 여러분,바삭한 식감과 다양한 시그니처 소스가 어울리는 또 먹고 싶은 맛의 경험을 소개합니다.온정돈까스 부산광안점은 돈까스 전문점으로서, 치즈돈까스, 매운돈까스, 고구마까스, 통 생선까스 등 다양한 돈까스를 통해 단순한 한 끼를 넘어선 좋은 추억을 만들고자 합니다.온정돈까스 부산광안점의 장점 !1. 시그니처 소스온정돈까스가 직접 개발한 '온정', '매콤', '눈물', '디진다' 소스를 곁들여 맵기 가이드에 따라 다양한 돈까스의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2. 디진다챌린지시작과 동시에 카운트다운 START !완식까지 10분 성공 시 골드 / 15분 성공 시 실버 / 20분 성공 시 브론즈도전자와 성공자는 'DIZIZI 않은 자' 전당에 오르게 됩니다.혜택은? 나만의 디진다챌린지 카드발급과 통 크게 전국 온정돈까스 1년동안 할인 !(할인율은 골드/실버/브론즈 등급에 따라 상이합니다.)3. 사이드 메뉴돈까스와 잘 어울리는 왕 새우튀김, 물냉면, 비빔냉면, 수제 코울슬로 등이 준비되어 있어 시그니처 소스와 더불어 더욱 조화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4. 공기밥 무료남성분들 주목! 다른 돈까스 전문점에서는 항상 식사 후 허전함을 느끼셨죠? 온정돈까스 부산광안점은 공기밥이 무료입니다! 바삭한 돈까스를 드시며 탄수화물도 든든하게 보충할 수 있습니다.5. 편리한 접근성부산 핫플레이스 광안리해수욕장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6. 부담없는 분위기항상 친절한 직원과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로 부담없이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다양한 소스를 기반한 돈까스 메뉴와 조화로운 사이드 메뉴를 곁들여 즐겁고 맛있는 한 끼 식사를 경헙해보세요.좋은 분위기로 가족 단위 손님, 친구 모임, 데이트 손님, 혼밥 고객 모두에게 편안한 분위기 제공하며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네비게이션 이용 시]- 도로명 : 부산 수영구 광남로 122 1층찾아오시는 길이 어려우시면, 언제든 매장으로 전화 문의주세요!* 전화번호 : 0507-1342-8858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1시까지이며, 오후 15시부터 17시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카드, 현금 결제 모두 가능합니다.(배달 추후 오픈 예정)매장 Pick일식한식냉면, 메밀신나는깔끔한홀테이블
전체 메뉴온정 시그니처 BIG-3온정3코스 눈물+매콤+온정 다 들었다. 처음 드시는 분들께 강력추천 ! 내 최애 소스는?18,900원디진다돈까스디진다챌린지 성공하면 1년동안 전국 가맹점 할인!30,000원온정돈까스기본이지만 가장 사랑받는 온정의 시작,11,900원온정 통 생선까스생선이 통으로 들어간듯한 비주얼, 온정 특제 타르타르 소스는 진짜 맛있습니다.12,900원온정 치즈까스고소하고 진한 치즈가 가득!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부드러운 인기 메뉴13,900원메뉴 전체보기
테이블링 리뷰뽈레 리뷰전체 평점4.4음식 맛4.3점분위기4.3점친절도4.5점청결상태4.7점테이블링 사용자가 남긴 리얼평가입니다.리뷰 60건전체보기대기 이용자생각보다 맛있고 눈물맛도 저한테는매웠어요 매콤이 제입맛엔 딱인듯요! ㅋ 옆테이블 디진다 돈까스 보기만보고도 저희 신랑 땀 흘리던.. 드시는분들 대단해여대기 이용자홀에 남자직원분 넘모 친절하시네요😊 주말에 가족끼리 들렀는데 기분좋게 먹고 갑니당❤️❤️디진****진짜 너무 맛있게 먹고 갔어요 .ᐟ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구 장난도 치면서 즐겁게 해줘서 너무 재밌게 맛있게 먹고 가요대기 이용자돈까스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당!대기 이용자광안리가면 꼭가보시길추천합니당 사장님 짱짱좋고 돈까스 진짜맛있움ㅜㅜ리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