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 많아 복잡해던것 빼고 다 좋았습니다.
J쪽 테이블 여자 담당자 친철함. 칭찬드려요.
서우****
새로생긴곳이라 사람들 몰리거나 많을때
너무 번잡하고 정신없고 음식이 제때 채워지지않았습니다 대체적으로 뷔페 이런데가 음식이짠데
어린이용 코너가있는게 인상적이고
유아 놀이방과 수유실이 있다는게 매우 좋았습니다
다만 유아놀이방에서 아이들이 괴성을 지를때
부모님이 케어를 하면 좋겠는데 안해서
매우 시끄러웠습니다 키즈카페가아닌데 말이죠..
무튼 그런것말고는 초밥도 다양한 편이고
디저트나 간식류도 만족스러웠어요
다만 고기류가 질기고 맛이 약간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