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산해수욕장이 많이 변하고있습니다.
수요대비 편의시설이 부촉합니다.
오늘 삼겹살 먹으려고 웨이팅2시간했습니다.
근데 너무 맛있습니다~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안을정도로 너무 맛있고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여기와서 냉동꽃삼겹살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고 파채는 말이 필요없습니다
대기 이용자
맛있어요!!!!잘먹었습니다~~~
대기 이용자
연휴라 대기가 길었지만 만족했어요
사장님 친절해요 냉삼 추천
대기 이용자
순번이 다되서 대기예약을하고 매장앞에서 기다리는데 홀테이블이 많이 비어서 기다렸는데 테이블을 치우지 못해서 못들어가는 상황...끝내 들어가서 물어보니 알바생 일생겨서 못나와서.. 테이블만 신속히 치웠어도 괜찮았을텐데, 3대기를 1시간반기다려서 들어갔어요 다른데 가려다 들어갔는데 음식은 맛있었어요. 연휴에 사람이 좀 몰린것같습니다
안바쁘실때 가시면 관찮을듯, 개인적으로 알바생인지 아니면 아드님같은데 너무 바빠보여서 안쓰럽더군요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