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고 얼마 안 됐을 때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했습니다. 집 앞에 이렇게 맛있는 곳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
웨이팅은 조금 있지만 미리 집에서 웨이팅 걸어두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하나같이 정말 친절하시고, 고기도 맛있지만 특히 된장술밥이랑 겉절이가 정말 일품입니다.
가족들도 모두 만족해서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대기 이용자
벌써 웨이팅 맛집으로 소문났네요….
대기 10팀 기다린 보람 있습니다.
맛 분위기 서비스 어느 하나 뒤쳐지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