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를 쉬크하게 즐기자는 의미의 르브런쉭은 2009년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시작되어 직영점으로 대치점이 있습니다. 대표메뉴인 에그베네딕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런치메뉴와 파스타, 스테이크까지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신선한 재료로 기본 베이스부터 정성을 쏟아 깊은 맛으로 브런치 마니아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친구모임, 가족모임, 연인과의 데이트 편안하고 만족할만한 맛과 서비스로 기억되는 곳이 될 것 입니다.
ㅡ [원격줄서기 접수 안내] *매장에 대기가 2팀 이상인 경우, 테이블링APP 통해 원격줄서기 접수 가능합니다
*원격줄서기 접수 후 내 앞 1팀 남기 전까지 / 매장 도착하여 / "대기 접수기기" 에서 코드번호 확인 후 / APP에 확정코드 6자리를 반드시 입력해야 합니다. !!! 확정코드 미 입력시 자동취소 되오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불가피하게 매장 도착시간보다 늦으실 경우, APP에서 순서미루기 기능 통해 순서를 미룰수 있습니다.
부담없는 브런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곳. 분위기도 좋고 요즘 같이 비오는 날도 오픈감이 있어서 전체적으로 테라스 느낌이 나요.
음식은 말할 필요가 없이 맛있고요.
특이하진 않지만 물리지 않게 자주 찾는 곳.
대기 이용자
음식 맛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근데 서비스는 진짜 별로네요.
직원 남녀 두분 모두 좀 그랬습니다.
퉁명스러운 말투로 응대하는 느낌을 받았어요.
친절함만 있다면 음식이 정말 괜찮아서 만점인데 참 아쉽네요 !
음식 맛만보면 추천 서비스 비추천입니다~
테이블오더 이용자
압구정에서 제일 사랑하는 브런치 식당입니다.
젊은 사람들이 좀 많긴 하지만 우리 할머니들에게도 너무 편해요. 다만 11시부터 발렛파킹이 되서 더 일찍 이용하기는 쪼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