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3년 미국 오레곤주 포틀랜드에서 문을 연 정통 미국식 팬케이크 전문점의 한국 분점입니다. 전통방식 그대로 170시간을 숙성시킨 버터밀크 팬케이크와 신선한 계란을 듬뿍 넣고 오븐에서 구워 공처럼 부푼 더치베이비가 대표 메뉴입니다.
1953년부터 지금까지 세상은 많이 변했지만, OPH의 새벽 풍경은 한결같습니다. 레스 하이트 할아버지 때부터 내려온 전통 방식 그대로, 하나부터 열까지 오롯이 손으로 반죽을 직접 만듭니다. 기계가 주는 편리함보다 손맛으로 정성을 담아야 한다는 철학을 따릅니다.
신선한 감자를 발효해 만든 사워도우 스타터에 신선한 계란, 우유, 밀가루를 넣어 총 3단계에 걸쳐 170시간의 숙성과정을 거친 버터밀크 팬케이크는 다른 곳에서는 절대로 흉내 낼 수 없는 변함없는 맛의 가치입니다.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엄선해 내 아이, 우리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정직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산란 직후 농장에서 직접 배달 받아 사용하는 계란은 언제나 신선합니다. 신선한 우유와 고품질의 생크림, 진짜 버터를 정제해 만든 정제 버터를 듬뿍 넣어 요리합니다. 과일을 온전히 담아 만든 과일 시럽에는 고과당이나 합성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습니다. 매일 아침 매장에서 착즙하는 100% 오렌지 주스와 자몽주스는 늘 신선합니다.
100년이 지나도 OPH의 주방 풍경은 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한결같은 정직함. 1953년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사랑받는 이유입니다.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의 전통은 맛있습니다.
ㅡ [원격줄서기 접수 안내] *매장에 대기가 2팀 이상인 경우, 테이블링APP 통해 원격줄서기 접수 가능합니다
*원격줄서기 접수 후 내 앞 1팀 남기 전까지 / 매장 도착하여 / "대기 접수기기" 에서 코드번호 확인 후 / APP에 확정코드 6자리를 반드시 입력해야 합니다. !!! 확정코드 미 입력시 자동취소 되오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토/일 원격줄서기 접수는 오전 9시 30분 부터 가능합니다. ( 영업시간은 오전 8시이며, 현장대기 접수 가능합니다)
*불가피하게 매장 도착시간보다 늦으실 경우, APP에서 순서미루기 기능 통해 순서를 미룰수 있습니다.
매장 Pick
좋은 음악이 나오는
깔끔한
모던한
홀테이블
친구랑 같이 가기 좋은
데이트하기 좋은
코르키지가 가능한
베이비시트가 준비되어 있는
양식
브런치
추천 메뉴
추천
콥 샐러드
25,000원
추천
치킨텐더&와플
24,000원
추천
이탈리안 오믈렛
24,000원
추천
이탈리안 감자 해쉬
22,000원
추천
미트러버스 미트&에그
24,000원
테이블링 리뷰
뽈레 리뷰
전체 평점
4.6
음식 맛4.3점
분위기4.2점
친절도4.3점
청결상태4.4점
테이블링 사용자가 남긴 리얼평가입니다.
리뷰 2,116건
전체보기
신민****
진짜ㅠ 맛있어요... 먹어본 팬케이크 중 최고... 먹느라 급해서 사진도 대충 찍었어요 진짜
아용****
양이 지이이인짜 많아요
2명이서 오시면 샐러드 1개 오믈렛 1개면 충분할듯해요
오믈렛 계란5개는 들어간거같아여 ㅋㅋㅋ
이식****
음식은 진짜 맛있는 브런치 집이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조금 시끄럽다는 점이 있지만 팬케이크 먹으러 항상 가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