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최고입니다
다시마의 감칠맛이 그리워질 때
가라아게를 먹고 싶을 때
진저하이볼을 먹고 싶을 때 < 이만한 맛집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이볼 명가 가게들보다 훨씬 맛이 좋아요 음식은 말해뭐합니까 콘부 파스타는 꼭 시켜드세요 새우 슬며시 추가해서 꼭
밍지****
정말 이가격에 이 퀄리티 넘 가성비 좋고 맛있어요
조예****
대기를 1시간 조금 넘게 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다리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모든 메뉴 하나하나가 다 맛있었고 감동이었어요! 너무 맛있다며 행복하다며 계속 말하면서 먹었네요! 분위기도 아늑하고, 음식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세요! 꼭 다시 오고 싶은 그런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