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에게나 여행의 설렘이 있습니다. 일상을 벗어나 떠난 새로운 곳에서의 공기, 음악, 분위기 걷다가 우연히 들른 동네 카페의 맛있는 빵과 커피. 테라스에 앉아 바람을 느끼며 여유있게 마시는 차 한잔. 일상적인 것들이지만 여행지에서는 모든게 새롭게 다가옵니다. 그리고 잊어버리지 않는 추억이 남습니다.
갓 구워낸 크루아상과 우유를 약간 넣은 진한 홍차 한잔은 일상적인 공간, 지친 일상에 불어오는 한 줄기 바람과 같습니다. 파리 어느 이름모를 동네에서 만난 선물같은 카페 잠깐의 시간이지만 나와 우리를 위한 선물같은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빵을 굽고, 커피를 만들며, 차 한잔을 내립니다.
라 테라스 드 파리는 19세기 프랑스의 예술가들이 즐겨 찾던 파리의 카페를 컨셉으로 직접 구운 빵과 커피, 프리미엄 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화려한 샹들리에의 금색불빛 아래 분위기있는 음악과 앤틱 소품들, 그 곳에는 파리의 여유로운 감성과 나른함이 있습니다.
라 테라스 드 파리의 모든 빵은 모두 매장에서 직접 구워냅니다. 냉동 생지를 사용하지 않고, 매장에서 하나하나 손으로 만들어진 빵은 그래서 더욱 부드럽고 버터의 풍미가 가득합니다. 갓 구워낸 빵만큼 맛있는 것이 또 있을까요? 여기에 다양하게 준비된 프랑스의 프리미엄 티와 커피를 더하면 지극히 일상적인 곳에서 전혀 일상적이지 않은 시간을 만나게 됩니다. 잊어버리지 않는 파리 여행의 추억과 따뜻한 감성을 라 테라스 드 파리에서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매장 Pick
좋은 음악이 나오는
깔끔한
모던한
로맨틱한
홀테이블
친구랑 같이 가기 좋은
데이트하기 좋은
브런치
카페
추천 메뉴
추천
갓 구워낸 크루아상
버터를 듬뿍 넣어 구워낸 결이 살아있는 크루아상
4,000원
추천
블루치즈&허니 로얄크라운
치즈 끝판왕 블루치즈+달콤한 꿀을 듬뿍 드리즐하고, 영양가득 벌꿀집을 토핑한 로얄크라운
6,500원
테이블링 리뷰
뽈레 리뷰
전체 평점
4.5
음식 맛4.2점
분위기4.4점
친절도4.4점
청결상태4.4점
테이블링 사용자가 남긴 리얼평가입니다.
리뷰 76건
전체보기
대기 이용자
케익이 맛있어요 달지 않고 딸기도 신선하고 가격도 이쁘고~~
대기 이용자
분위기좋고 케이크도 맛나요
대기 이용자
케잌데코랑 카페 매장 분위기가 따뜻했어요..무엇보다 딸기케잌이 맛있었어요!
담에 웨이팅만 길지 않으면 재방문 하구 싶네요^^